Oxford Literacy Web Stage 3 Pack (교재 12권 + 테이프 6개 + 가이드북 1권)
Oxford University Press 엮음 / Oxford(옥스포드) / 2003년 10월
절판


Oxford Literacy Web...

책 제목을 보고 무슨 용도의 책인지,

참 궁금했는데, 설명을 보니까

읽기와 쓰기, 듣기와 말하기를

모두 고르게 발달시켜주는 용도로 나온 책이라고 하네요.

OLW는 starter, stage1, stage2, stage3의 4단계로 되어 있어요.

우리 아이들은 dragon이 주인공인 at the fair와

late for school을 무척 좋아하네요.

지금까지는 노래 위주로만 영어책을 보여줘서

노래없이 그냥 읽기만 하는데도 아이들이 잘 볼까

살짝 걱정스러웠는데, dragon그림을 너무 좋아하네요.

작년에 다른 책으로 읽기만 하는 걸

보여줬는데 실패했던 경험이 있어서 더욱

걱정이 되었는데, 그림이 마음에 드는지

잘 때 이 책을 찾아서는 꼭 손에 들고 자네요...^^

그런데, 주인공 dragon이 항상 옷을 입고 있어서

날개가 안 보여서 그런지, 악어라고 생각을 하네요.

주위의 다른 dragon들중 옷 밖으로도 날개가 보이는 dragon들을

가리키면서 얘들은 날개가 있고, 주인공을 가리키며, 얘는 날개가 없어라고

말하곤 해요...ㅋㅋ


late for school에서는 pull on의 표현이 반복적으로 나와서
아이가 자연스레 이 표현을 익히기 좋게 되어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