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 10마리
이와고 히데코 지음, 이와고 미쓰아키 그림, 유문조 옮김 / 진선아이 / 2011년 3월
평점 :
절판


우리 아이들 아빠는 집에 도통 장난감을 
안 사 가지고 오는데, 중국에 출장갔다 오면서
판다 인형과 판다 손인형을 두 차례에 
걸쳐서 우리 딸한테 사다줘서 그런지,
우리 아이는 판다를 참 좋아해요...
그래서 판다 열마리란 책 제목을 봤을 때
우리 딸이 참 좋아하겠다 싶었어요..^^
게다가 아직 1부터 10까지 숫자의 기호를
익히지 못하고 있는데, 이 책을 매일 보여주면서
자연스럽게 익히게 하면 더욱 좋겠다 
싶어서 선택했는데,
실제로 책을 보니 사진들이 정말 너무너무 귀엽네요..^^
보통은 그림으로 그린 게 실제 동물보다 훨씬 더 귀여운데,
판다만큼은 사진이 정말 너무너무 귀여워요....^^
내용은 1부터 10까지를 
판다 한마리부터 시작해서
하나하나씩 차례로
판다들이 하고 있는 행동들을 
찍은 사진과 함께 보여주면서
"신나게 나무타기하는 판다하나 1"
"풀밭에서 뒹굴뒹굴 판다 둘 2"....
하는 식으로 서수와 기수를 일대일 대응시키며
보여주는 거예요.
사진들 중에서는 맨 마지막에 나온 아기판다 10마리의
모습이 제일 귀엽네요.
우유를 먹고 있는 판다 아홉마리도 정말 귀엽고요....^^
맨 뒤에는 판다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들을
1~10까지 나눠서 보여주고 있는데
이 책 덕에 저도 판다에 대해 많은 점을 알게 됐네요..
자연관찰책들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보기가 좋네요.
이런 책이 시리즈로 나오면 참 좋을 것 같네요.
자연관찰책은 잘 안보는 우리 딸도 이 책은 참 열심히 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