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로 키우는 아이의 감성
차보금 지음 / 삼성출판사 / 2011년 3월
평점 :
절판


우리 아이..엄마보다 잠도 적고 엄마가 집안 일 할 때는
혼자서 멍하게 앉아, 글도 모르는 책을 뒤적이고 있을 때가 많은데,
"명화로 키우는 아이의 감성"은 그렇게 아이 혼자,
글을 모르면서 책장을 넘길 때 보면 최적일 그런 책이에요.
저뿐만 아니라 다른 집에서도 애들이 혼자서
책을 보고 있을 때가 많을 거 같은데요.
"명화로 키우는 아이의 감성" 추천드려요...^^


이런 식으로 책 페이지마다 그림이 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서 그냥 책장을 무심히 넘기면서
명화를 감상하는 게 되니까 좋네요..
총 51명의 화가에 126점의 명화가 수록되어 있고
141페이지나 되어 있어서
두툼하고 좋아요..^^
아이랑 같이 책을 볼 떄에는 그림 옆에
간단하게 그림에 대한 설명이 되어 있어서 좋네요...
전 아이랑 명화를 볼 때 화가 이름이랑 명화 제목 말고는 
달리 할말이 없더라고요..
그런데, 명화 내용이 옆에 되어 있어서
제가 읽어주다 보니까 
우리 아이...이젠 내 말을 막으면서
자기가 막 열심히 그림을 설명하네요...^^
그리고, 맨뒷부분에는 화가들에 대한
짤막한 소개가 되어 있어 
아이들한테 설명해주기에도 좋네요...^^
제가 워낙 배경지식이 없어서 
따로따로 다 찾아서 설명해줬어야했는데
뒤에 쫘악 정리가 되어 있으니까
저도 연대순으로 머리에 잘 들어오면서
아이한테 말해주기에도 참 좋더라고요..
이 책 하나면 다른 명화집 추가로 구매할 필요도 없고
너무 좋을 거 같네요...^^
마음에 쏘옥 듭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