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으로 똑똑한 아이 키우기 마음껏 그려 보자 1
니칼라스 캐틀로우 지음, 신형건 옮김 / 보물창고 / 2011년 4월
평점 :
절판


사교육비를 조금이나마 절감해보려고
집에서 미술을 가르쳐야지 하고 생각했는데,
미술학원에 보낼 때는 옆에서 보면 쉬워보였는데
막상 집에서 하려니까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던 참에,
"그림으로 똑똑한 아이 키우기"란 책을 알게 됐어요...........
이걸로 하나씩 우리 아이를 가르쳐야지 하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책을 보니, 내가 생각했던 아이를 지도하는 그런 미술책이 아니네요...
"그림으로 똑똑한 아이 키우기"는 
다양한 상황을 제시하고, 
아이들에게 상상력을 발휘해서
그림을 마음대로 그리게 함으로써
상상력을 더욱 키우게 하고,
창의력이 발달하도록 해주면서
재미도 느끼도록 하는데에 주안점을 둔 책이에요........



첫페이지부터 끝까지 이런 식으로 다양한 상황하에서 
마음대로 그림을 그리게 하는 책인데,종이 질도 두껍고, 좋고,
두께도 무척 두꺼워서 오랫동안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이들 둘이서 서로 같은 페이지, 같은 곳에 그림을 그리겠다고
싸워대서, 일단 뺐고, 어떻게 할지 고민중에 있네요........ㅋㅋ
한 권을 더 사야 할지....복사를 해서 같이 하게 해줘야할지...
고민을 좀 해봐야겠네요........^^
아무튼 저렴한 가격에, 아이들 상상력이랑 창의력을 길러주는데
더 없이 좋은 책이네요........
마음에 쏙 듭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