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어디에 있든 너와 함께할 거야 내인생의책 그림책 12
낸시 틸먼 글.그림, 신현림 옮김 / 내인생의책 / 201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네가 태어난 날엔 곰도 춤을 추었지" 책을 반디앤루니스 서점 갔다가
진열되어 있는 걸 봤는데 한눈에 쏘옥 들어오더라고요.
그런데, 이 책도 겉표지를 보면서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보니까 역시나 네가 태어난 날엔 곰도 춤을 추었지를 그린 작가인
낸시 틸먼의 작품이네요...
책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언제나 아이랑 함께 할 거란 내용인데요.
각 페이지마다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그림들이
하나씩 나오는 점이 무엇보다 마음에 들어요.
우리 딸은 이 중에서 "물장구를 크게 쳐봐! 풍덩 뛰어 들어가봐!
나는 너와 함께할 거야. 내 사랑은 헤엄칠 수 있거든!" 부분을
제일 좋아하네요.
코끼리가 아이 손이랑 발에 물을 뿜으면서 해변에서
같이 노는 장면인데, 이걸 보더니 해변에 가자고 성화네요....^^
가끔씩 책들을 보면 그림도 너무 예쁘고 내용도 참 좋은데
번역이 거슬리곤 하는 책들이 있었는데,
이 책은 한국말도 너무 잘 쓰여져 있네요...
보니까 시인이 번역해서 그런지, 역시나 단어 하나하나 
신중하게 고민해서 잘 선택한 느낌이 들어요.
내용이 정말 좋고 아이한테 사랑한다고 말하고
언제나 함께 한다는 거라서, 앞으로 매일 자기 전에 읽어주고
뽀뽀해주려고요...^^
아이들 정서 안정에도 참 좋을 거 같네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