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손 왼손
맥스 루케이도 글, 개비 핸슨 그림, 권기대 옮김 / 베가북스 / 2010년 11월
평점 :
절판


어렸을 때 오른손은 밥먹는 손이라고
배운 기억이 나는데, 우리 아이는
오른손으로도 밥을 먹고 
왼손으로도 밥을 먹고,
그림을 그릴 때도 양손을 번갈아가면서
쓰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오른손과 왼손을 가르쳐줄까 
고민하다가 "오르손 왼손" 책을 알게 됐어요...
책 내용도 좋아보이지만 
겉표지 그림이 정말 예뻐서 무척 기대가 되었는데
실제로 책을 보니, 내용도 마음에 쏘옥 들고
그림도 정말 좋네요..^^
책을 읽어주면서 오른쪽, 왼쪽이 나올때
우리 아이의 손을 제대로 잡아주고,
오른손, 왼손을 읽을때마다 우리 아이의 오른손과 왼손을
잡으면서 읽어주고 있어요.
내용이 손뼉을 짝짝짝 쳐봐, 두손을 꼭 쥐어봐...주먹이 되잖아...
아님...야구공을 던져볼래?하는 식으로 
그대로 따라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우리 아이랑 책을 읽으며 동작도 그대로 따라하니까
더욱 좋아하네요..^^
내용도 맨 끝엔 두 손을 꼭 잡고 기도를 하고,
하나님께 두손을 주셔서 고맙다고 하며,
다음에도 내 손을 써달라는 내용이라서
더더욱 마음에 쏘옥 듭니다...^^
이 책을 보고 나면 우리 아이랑 같이 기도를 해요..^^
그림도 참 예쁘고 내용도 참 좋네요..
글밥이 적어서 3살아이들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어쩐지 내용이 너무 좋다 싶어서 
저자가 누구인지 뒤늦게 보니까
목사님이 쓰신 책이었네요..^^
작은 것에도 소중함을 느끼고
작은 것에도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하는, 
참 좋은 책이에요...
우리 아이도 이 책에 나오는 아이처럼
작은 것에도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그런 아이로 자라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