씩씩한 아기 토끼 - 이제 밤이 무섭지 않아! 책장을 넘기면 그림이 스르륵 바뀌는 깜짝 변신 그림책
존 버틀러 글.그림, 노은정 옮김 / 아이즐북스 / 2010년 11월
평점 :
절판


씩씩한 아기 토끼 책은 책장을 넘길 때
그림이 변하는 책이에요.




우리 아이들...이런 책은 처음 봐서그런지
처음 보여줄 때 약간 멍한 표정으로 정신없이 보더니만
서로 자기가 들고 보겠다며 싸우더니만
책장을 넘겼다 돌렸다를 반복하면서
신기한지 열심히 보네요.
책이 신기해서 그런지 자꾸 다시 읽어달라고 하네요...
게다가 그림이 제가 무척이나 좋아하는
"나는 누구 아기일까요?"를 그린
존 버틀러의 그림이라 너무너무 귀엽고 마음에 
쏘옥 드네요..^^
내용은 다음과 같아요.
엄마한테 깊은 숲속에 가면 유령이나 귀신이 숨어 있다가
밤에 돌아다닌다는 말을 들은 아기토끼가
밤을 더욱 무서워하게 되죠.
다음날 아기 다람쥐와 숨바꼭질하며 놀다가
너무 재미있게 놀아서 해가 저버리게 됩니다.
밤이 되어, 겁에 질린 아기토끼는 새로운 동물친구들을 하나씩
만나게 되고 밤에 노는 게 얼마나 재미있는지 알게 됩니다.
하지만 그 무엇보다 밤에 엄마, 아빠랑 같이 자는게 좋단 걸 발견하게 되고
캄캄한 밤을 좋아하게 된다는 내용이에요....
이 책을 읽고 나면 밤을 무서워하지 않게 되어야 할텐데...
우리 아이..외려...더 무서워하네여..--;;;
책을 보더니만 갑자기 베란다로 나가서 캄캄한 밖을 가리키며
"어유, 무서워! 저기 유령 나와요!"하네요...ㅋㅋ
언제쯤 되어야, 밤을 무서워하지 않게 되려나..
아무튼 밤에 무서워하는 걸 고쳐주려고 고른 책이었는데
그건 실패했지만 그림도 너무 예쁘고 책장을 넘길때
그림이 변하는 것도 재미있고, 소장할 가치가 있는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