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뽀메로 아기 코끼리 뽀메로 시리즈 6
로마나 바스데쿠 글, 벤자민 쇼드 그림, 박우성 옮김 / 파인앤굿 / 2010년 10월
평점 :
절판


우리 아이, 요즘 헤팔럼이 나오는 푸우 애니메이션에
푸욱 빠져서 하루에 한번씩 꼬옥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보는 터라, 코끼리가 주인공인 참신한 그림책...어디
없을까? 찾다가 발견한 책이 바로 "행복한 뽀메로"예요.
역시나 예상했던 대로 코끼리가 주인공으로 나오니까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집에 코끼리가 주인공인 책이 한권도 없었던 터라,
한번 다 보고 나니까 다시 보여달라고 성화네요...^^
"행복한 뽀메로"는 코가 아주 기~이~이~인 코끼리예요.
긴 코를 주체하지 못해서 어찌하나 고민을 이리하고
저리하지만 결국엔 긍정적으로 마음을 고쳐먹고
코가 길어서 편리한 점에 대해 이모저모 생각해보네요.
같은 상황하에서 긍정적으로 마음을 먹고
상황을 바라보는 점이 무척이나 마음에 듭니다.
우리 아이도 뽀메로처럼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갖으면 좋겠네요.
"행복한 뽀메로"는 총 3개의 에피소드가 나와요.
처음엔 코가 길어서 고민을 하다가
코가 길어서 좋은 점을 생각하게 된 뽀메로,
두번째 에피소드는 이리저리 괜한 고민이 많은 뽀메로가
고민을 하다가 결국엔 또 긍정적으로 마음을 고쳐먹는 내용인데요.
중간에 무서운 동화의 주인공이 되면 어쩌나 걱정하는 장면에서
빨간모자와 늑대가 나오는데, 우리 아이....완전 열광하네요....ㅋㅋ
샛길로 빠져서 자기는 늑대가 무섭지 않다면서
늑대 이야기가 한창이네요.
뒷장을 한참 읽어주다 보니, 
"엄마, 그런데, 뽀메로가 썼던 빨간 모자는 어디로 갔어요?"하면서
찾네요...ㅋㅋ
그냥 재미만 있는 책이 아니라, 자연스레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해주는 책 같아서 마음에 쏘옥 듭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