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메 꾸메와 함께 마트에 가요! 우리 아이 에티켓 그림책 1
서보현 지음, 안아영 그림, 아트플러스엠 기획 / 상상스쿨 / 2010년 7월
평점 :
품절


TV를 집에서 틀어주지 안아서 "KBS TV동화 행복한 세상"을
본적은 없지만 책 소개 글을 보니 
마트에서 일어나는 상황에 대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아이에게 깨닫게 해주는 에티켓 그림책이라고 되어 있어서
요즘 마트에 가면 "엄마, 이거 사주세요"하면서
비닐을 쭉 찢어버리고 자기 마음에 드는 물건을
들어서 냅다 뛰어버리는 우리 아이에게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선택한 책인데
정말 마음에 쏘옥 드네요...
책 겉표지부터 우리 아이가 끌기 무척 좋아하는
카트를 꾸메가 끌고 있는 거라 그런지
딱 처음 보는 순간부터 우리 아이가 참 좋아하네요...
정말 우리 아이랑 너무나 똑같은 행동을 하는
주인공의 모습때문인지, 정말 열심히 책을 봅니다.
포메는 제일 좋아하는 인형친구인
푸메를 잃어버리겠다고 놓고 가라는 엄마말을
듣지 않고 데리고 마트에 갑니다.
거기서 엄마를 잃은 꼬마를 보고 엄마를 찾아주기로
결심하고 꼬마랑 함께 마트안을 다니다가
시식코너에서 마구 먹고,
장난감을 사달라고 떼쓰는 꼬마 때문에 힘들어하죠...
하는 모습들이 정말 우리 아이랑 똑같아서
이 책을 계속 읽어주면 우리 아이도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스스로 깨달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책을 다 읽어주자 마자 "또!"하면서
또 읽어달라고 하네요..
정말 첫장부터 끝장까지 마음에 쏘옥 드는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