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4-1 - 전4권 (2020년) 초등 우공비 (2020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 국수사과 전과목 세트 4-1


좋은책신사고



book_1.jpg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우공비 #전과목세트가 도착했어요.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용어짱 #서술형비법

그리고 #일일어휘와 #과목별단원평가까지 세트 구성이 정말 푸짐하죠?



 

book_2.jpg

book_3.jpg

 


방학이 시작되면 다음학기 전과목 세트를 구입하는 우공비.

국어, 사회, 과학은 탄탄한 설명이 아이의 다음학기 학습에 큰 도움이 되고.

수학은 개념을 잡고 배울 과정에 대한 이해를 하기에 설명이 충분하네요.

그래도 잘 모르는 문제는 #신사고무료모바일러닝으로 동영상 강의도 볼 수 있으니

적극 활용하면좋겠죠? ^^

매 학기마다 수학 문제집은 몇 권을 풀이하는데

이번에 #쎈시리즈가 다양한 난이도로 출시되어 이번 학기는#개념쎈도 함께 학습할 예정이랍니다.



 

book_4.jpg

book_5.jpg


이번에는 일일어휘를 준비했어요. 국어는 모든 과목의 기본이기에

우리말 어휘력이 좋아야 다른 학습도 더 잘 할수 있겠죠?

새롭게 라인업 된 #일일_시리즈.

라이언 얼굴이 돋보이는 표지라 더 귀엽네요.

이번에 일일어휘가 끝나고 나면 일일사회, 일일과학도 한 번 살펴볼 예정이랍니다.



 

book_6.gif

 


각 과목별 시험비법책과 과목별 단원평가 문제집은 단원평가가 있을 때나

학기말에 복습에 잘 활용하고 있답니다.



book_7.jpg

 


요 귀여운 녀석 보이시나요?

아이들이 매일 학습할 내용을 적고 확인할 수 있는 일명 '떡메모지'

라이언과 함께​하니 우리 아이들 학습의욕이 상승할 것 같아요.
 떡메모지는 지금 우공비 일일 시리즈를 구입하거나 우공비 교재를 구입하면

받을 수 있으니 아직 준비 안 하신 분들은 서둘러주세요.




 

book_8.jpg

book_9.jpg

book_10.jpg



4학년 1학기 수학 첫 단원은 바로 '큰 수'

지금까지 보아왔던 수와는 단위가 많이 달라서 아이들이 처음 접하면 무척 힘들어하죠.

그래서 교재 받자마자 소피아와 함께 큰 수에 대해서 개념쎈으로 학습을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동그라미 갯수(?)에 많이 놀라던 소피아는 개념 부분을 꼼꼼히 확인하고

문제풀이를 하더니 조금씩 적응해가네요.

뒷 부분에는 틀린 문제도 몇 개 있는데 사진을 찍지 말아달라고 부탁하니~

동그라미만 있는 부분으로 인증샷~ ^^


매 학기 만나는 우공비인데 이번에도 카카오캐릭터들이 화려하네요 ^^

덕분에 이번학기도  즐겁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