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 독해왕 3단계 숨마 초등국어 독해왕
김효진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글 읽기 능력 향상을 위한

 

초등국어 독해왕 3단계

 

글 읽기가 재미있다는 것을 자연스럽게알게 해 주는 초등국어 독해왕!

 

 

루카스는 방학 시작 후 외가댁으로 바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방학을 맞아 여행은 즐겁지만 학습도 놓을수는 없겠죠?

신 나게 놀기위해 외가댁으로 가는 KTX안에서 독해 공부 삼매경.

외가댁에서도 매일 학습 분량을 놓치지 않고 열심히 학습합니다.


​#초등국어독해왕, #초등국어, #초등국어문제집, #이룸이앤비, #숨마쿰라우데, #중학국어1위, #숨마주니어, #숨마어린이

 

 

 

 

루카스가 하루하루 놓치않고 공부하게 하는 힘은?

바로 친구들이랑 함께 공부하기 때문이지요.

루카스와 친구들은 이번 겨울방학 함께 독해 공부를 하기로 했어요.

하지만 같이 공부하는 친구들의 독서 능력은 모두 제각각.

책의 설명처럼 글 읽기가 재미있다는 것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게 해 주고 싶어서

초등국어 독해왕 3단계로 진행중인 독해 공부.

 

 


 

​#초등국어독해왕, #초등국어, #초등국어문제집, #이룸이앤비, #숨마쿰라우데, #중학국어1위, #숨마주니어, #숨마어린이

 

 

 

첫 주, 매일 한 차시씩 진행을 했는데 생각보다 아이들이 잘 따라와주었어요.

3단계임에도 오답들이 한 두개씩 나오기는 했지만

오답도 모두 다시 확인하고 정답을 맞춰서 오답노트까지 완성해 온 친구들.

정말 기특하더라구요.

그래서 2주차는 학습양을 조금 늘여서 두 차시씩 진행을 했어요.

책 한 권이 끝나고 나면 책걸이를 해 주기로 했더니

아이들도 빨리 끝내고 책걸이를 하겠다며 의욕을 불태우네요.

덕분에 독해 공부가 더 즐거워지고 있네요.


 

 


 

목표대로 진행하면 다음주에 초등독해3단계가 마무리 된답니다.

완료 후 초등독해4단계도 같이 진행할 예정이에요.

함께 교재 풀이하면서 독해력이 쑥쑥 성장해 갈  루카스와 친구들을 생각하니

엄마들은 절로 미소를 지어요.

아이들도 책걸이에 대한 기대감으로 열심히 공부하니 일석이조네요 ^^

좋은 교재 덕분에 아이들도 엄마들도 행복한 시간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