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필수 영문법 무작정 따라하기 - 초등 영어 교과서 영문법 한 권으로 끝내기! 초등 필수 영어 무작정 따라하기
문단열 지음 / 길벗스쿨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길벗스쿨


초등 영어 교과서 영문법 한 권으로 끝내기!


초등 필수 영문법 무작정 따라하기


문단열 지음



 

길벗스쿨에서 출시되어 영문법 분야 10년 연속 베스트 셀러의 자리에 위치한


초등 필수 영문법 무작정 따라하기!



#초등필수영문법무작정따라하기, #길벗스쿨, #초등영문법, #초등영어, #엄마표영어

 

 


초등 3학년부터 6학년까지 영어를 꾸준히 공부해 온 루카스.

그런 루카스가 영어에서 참 힘들어하는 부분이 있었으니 그게 바로 문법과 어휘.

단기 기억력이 좋아서인지 단어 시험을 치면 점수는 잘 나오지만

시간이 지나면 단어를 곧잘 잊어버려 영어 학습이 더디기만 하네요.


그런 루카스가 또 힘들어 하는 부분이 있었으니 그것이 바로 문법.

문법은 기억해야 하는 것들이 많아서그런지 어렵긴 하지만

외국어를 공부함에 있어서 문법을 모르고 공부할 수는 없는 법.

그래서 그 동안 초등 필수 영문법 무작정 따라하기를 통해

초등 과정의 영문법을 착실히 공부해 온 루카스.

문단열 선생님의 재미있는 동영상 강의도 들어가며 정말 재미있게 공부했어요.


 

 



다섯 마당 구성의 초등 필수 영문법 무작정 따라하기.

그 중 둘째마당까지 완료했네요.


 

 


 

관사 a 와 the 는 아직도 헷갈린다며 힘들어하기도 했지만

문법 공부를 통해 조금 더 이해가 되는 것 같다며 반겨하네요.

 


 

형용사 용법에서는 살짝 실수가 등장!

오답이 있으면 한 번 더 확인하고 공부할 수 있으니 틀려도 괜찮아~

 

첫째 마당 종합 문제풀이.

1번 문제가 몽땅 틀렸네요?

물어보니 명사가 아닌 주어를 찾았다고 하더라는...ㅡㅡ

문제 좀 잘 읽자 아들~

그리고 ItThat 를 자주  헷갈리고 틀리네요.

이 부분은 조금 더 확인과 체크가 필요할 것 같아요.


 

주어의 인칭에 따라 동사가 달라져야 하는데 그 부분을 놓치고 말았네요. 

또 매끄럽지 않은 해석에는 살짝 세모 표시도 해 두었어요.

다시 한 번 복습을 위해!


 

문장 속에 오는 Do를 대문자로 써서 틀리다니.ㅠ.ㅠ

루카스의 어이없는 실수들이 많이 보이지만

그래도 다른 부분들은 모두 잘 해 냈답니다.


 

실수도 있어야 인간미가 느껴지는 거 아니겠어요?

이제 방학이 시작되면 뒷 부분도 꾸준히 공부해서 중학교 가기 전

초등 영문법은 완벽하게 공부하고 가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