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Special 시진핑 Who? Special
권용찬 지음, 툰쟁이 그림, 중국을읽어주는교사모임 감수 / 다산어린이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가 중고등학교 시절부터였던가요?
제2외국어로 중국어와 일본어가 인기였답니다.
지금도 여전히 중국어에 대한 인기는 계속되고 있지요~

 

 

다산어린이 Who? 시리즈는 워낙 유명해서
뽀빠이가 좀 더 자라면, 인물사로 꼭 사줘야겠다 그랬는데요~!
마침 이번에 who? 스페셜편으로 '시진핑'이 출간되어 데리고 왔어요.

지금 '시진핑' 출간 이벤트로
복을 주는 '홍빠오'를 증정하고 있구요.
해당 글을 다산어린이카페에 올리는 이벤트도 있으니
구입하시거나 구입예정인 분들에게는 재밌는 이벤트가 될 듯합니다.

 

who? 스페셜- 시진핑은요~
중국을 대표하는 중국국가주석 시진핑의 이야기를 통해
조금은 딱딱할 수 있는 내용을 쉽게 그리고 좀 더 빠르게 풀어냄으로써
보다 재밌는 글과 그림으로
중국을 이해할 수 있게합니다.

총 7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구요.

 

저는 인물사라고 하면 딱딱한 글들로만 가득할거라 생각했었는데
who? 시리즈를 알게 되면서 그런 편견이 깨졌어요.
마치 만화를 보는 듯한 흥미와 집중력을 갖게 하는 who? 랍니다.

시진핑은 고위간분의 자녀로 태어나 부유하게 살지만,
아버지의 실각으로 시련을 겪게 됩니다.

 

이후 시골마을에서 어렵게 살아가는 민중들을 직접 만나면서
보다 나은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꿈을 갖게 되지요.

who? 스페셜’ 시진핑에서는 이러한 시진핑의 일대기를 어린시절부터 시작해
권력의 정점에 이르는 스토리를 풀어냄은 물론..

 

 

통합지식이라는 코너를 통해
시진핑 시대의 다양한 지식들을
사진과 그림 등을 활용해서 알려준답니다.

시진핑에 대한 정보습득은 물론이고..
중국에 대한 다양한 정보까지도 알 수 있게 구성된 터라
중국에 대해 꼼꼼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요!

 

 

 

 

유치원에서 다문화수업시간에 중국선생님을 만나본 뽀빠이~
더불어 중국의 화폐에 대한 것도 배웠다고 하는데요.
who? 스페셜’ 시진핑편에서도 중국의 화폐가 다뤄지더라구요.ㅎㅎ

 

시진핑과 중국에 대해 이해했다면~!
어린이 생각마당을 통해 좀 더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어요.

 

특히나 뽀빠이가 좋아하는 퀴즈 한마당!
의욕이 불타는 아이들에게는 요 퀴즈 한마당을 위해서라도
정독하는 모습을 보게 될 듯합니다.ㅋㅋ

 

자리에 앉아 다 볼 기세입니다.
물까지 마셔가며..ㅋㅋ

 엄마 재밌다를 연발!
보통 낱권을 접하게 하고 좋아하면 전집을 들이는 저라..
이번에도 역시 그런 기회를 가졌다고 볼 수 있는데요.
재밌다고 사달라네요...ㅋㅋ

 

 

경제 강국 중국의 미래를 꿈꾸는 시진핑~!
시진핑을 통해 아이의 꿈도 함께 자라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너무 좋아하는 뽀빠이 덕분에
책꽃이를 비워놔야겠어요..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