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킹 던 - 나의 뱀파이어 연인 완결 트와일라잇 4
스테프니 메이어 지음, 윤정숙 옮김 / 북폴리오 / 200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리고 제이콥

 

감각적인 느낌 가득한 무겁지많은 않았던 트와일라잇

 

뱀파이어와 인간의 사랑을 그려서 , 무거울려나 싶었는데 너무 무겁지도

그렇다고 가볍지도않은 책이었다.

 

에드워드와 함께 평생을 뱀파이어로 살고싶다는 벨라

결혼에 골인하고, 벨라를 사랑하던 또 다른 제이콥의 순수한 애정이 돋보이던 책이었어요 ㅠ

영화못지않게 빠져들던 ㅠㅠ

책으로 만나 더 행복했떤,, ㅎㅎㅎ

 

이제야 왜 쓰냐면 ..이제 곧 뜨거운 전쟁이 치뤄질 PART2가 개봉하는데,

그 스릴을 다시 극장에서 느끼려고 ㅎㅎㅎ 글을 씁니다.. ㅎㅎ ^^

 

우연히 들었던 책을 그대로 들고 집으로와서 다 읽고 ,

영화를 시리즈로 찾아보게했떤 이 책 ㅠㅠ

영원히 잊지못할것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