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즐겁게 트위터
함인순 지음 / 영어포럼 / 201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로 즐겁게 트위터

이 넘쳐나는 SNS시대에 페이스북도 계정만있고 활동하지않고

오직 블로그에만 빠져서 지내고있는 저 골드라벨이 ㅎㅎㅎㅎㅎㅎㅎ

영어로 즐겁게 트위터라는 책을 보고

아침마다 만났던 Baul할아버지가 생각나서 아 이건 꼭 트윗이아니라도 실생활에 도움될만한

간단한 언어들이 잘 수록되어있을것같단생각에 신청한 책이에요 : ) ㅎ

심플한 핸드북 사이즈의 책으로 , 가지고다니면서 아무데나 읽기 참 좋은책이었어요

요즘은 진득히 앉아서 보는것보다 짬날때마다 책을 쥐는편이라 , 무거운책은 들고다니기 힘들어서

항상 가지고다니는건 핸드북사이즈로 가지고다니게되더라구요

종이를 한장한장 넘기는 느낌이 좋아서, 또 전자책은 아직 사용하지않고있답니다

요 영어로 즐겁게 트위터 이 책에는 트위터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될만한 , 그리고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만한

어구들이 많아서 간편하게 읽기 참 좋았는데요 ,

기억에 남았던게 우리는 보통 중학교 고등학교때 아주 직접적인 직설화법을 영어로 배우죠

아래에 보듯이 하고싶어 want !

so , 모든 문맥을 만들때 우리는 그냥 단순히

I want to go somewhere.

I want to eat sth,

I want to do sth

이렇게 문맥속에 한계를 지어버리고 그 틀안에서만 놀았는데

이렇게 쉽게 자연스러운 말로 바꿀수있다는걸 예문으로 보여주는 영어로 즐겁게 트위터 !













change ur brain !

- : make it simple ! 단순하게 쉽게 우리 영어로 즐겁게 트위터해보자구요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