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리치 부자들의 3분
옥은택 지음 / 케이미라클모닝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자는 목적을 이루었다

이 책의 제일 마지막편에 나와있는 저자의 목적3가지를 보았습니다.

일단 이 책을 3가지의 목적을 가지고 기록했다고해요

  1. 펜을들게 한다

  2. 기록하게 한다

  3. 분명한 3가지의 목표를 갖게 한다

적어도 저라는 한사람에게서는 이 목표를 이루셨다고 얘기해드리고싶네요

아무리 어떤책에서 쓰라고, 기록하라고, 명확한 목표를 가지라고 이야기를 해도 잘 실천되지않았던게 사실입니다.

물론 사람마다 가지는 목표의식이 다른데 제가 가지는 목표는 조금 너무 멀어보였거든요

근데 요즘 제 인생이 조금 더 나은방향으로 설계되려고하는지 , 비슷한종류의 책을 계속 접하게 되더라구요

언젠간 한번 10번도 더 본 시트콤을 다시 보는데 the universe cares ! 라는 말이 들리고

그리고 우주의 끌어당김 법칙을 이야기하는 론다의 시크릿이라는 책을 읽고, 또 다음책은 우연히 서평단으로 신청되서 부의비밀이라는 책을 읽고,

또 잊어갈쯔음에 다시 저자의 슈퍼리치, 부자들의 3분이라는 책을 보게되었어요

물론 조금 경제적으로 자유롭고자 내가 이런종류의 책을 계속 찾은건 맞지만 뭔가 정말 변화를 이루기위한 첫번째 단계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렇게 열린마음을 이 책을 펼쳐보게되었습니다.

사람의 마음가짐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 책을 읽으면서 알게되었어요

과거의 나와 지금의 내가 크게 달라진건 없을지라도 적어도 미루지않고 저자가 시키는대로 한번 해볼 오픈마인드를 갖추게되었다는게


기록의 힘

명확한 목표

3년후의 내 모습

긍정적인 생각

성장하는 효율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1. 꿈의 목적지를 기록하라

이 책을 시작부터 시험지를 나누어줍니다

1번 문제를 풀어야 다음 2번으로 넘어갈수있어요

여기서 1번 문제를 풀지않으면 2번을 풀 기회가 없다는걸 알고 다시 돌아가서 한자한자 꾸욱 눌러담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으로 해보는 작업이었어요

물론 이 모든 마음가짐은 아마 그 전에 여러권의 책이 쌓였고, 나도 변할거라는 일말의 기대감과 성장이라는 숙제를 항상 안고살아왔기때문에

이제 실천의 단계에 돌입해야되겠다고 먹었던 내 마음가짐의 시작이었어요

저는 그렇게 저자가 시키는 3년안에 이루어낼 3가지의 목표를 눌러적었습니다.

한번 초안을 쓰고나면 다음단계에서 수정을 거치고, 또 조금 더 구체적으로 쓰는 과정들이 반복되기때문에 어제의 숙제를 하지않으면 오늘의 업무를 할 수 없어서 목표설ㅈ엉에 한걸음 다가간 기분이었어요

2. 긍정적인 마음가짐

사람의 무의식은 긍정보다는 부정이 훨씬 더 자리잡기 쉽다고합니다

하지만 긍정을 3의 비율로, 부정을 1의 비율로 줄이는 그 모든과정이 보다 성장하게 할 것임을 알기때문에

간혹 떠오르는 부정적인 생각은 긍정으로 덮어버리는 연습을 하고있어요

시크릿에서도 나오더라구요 우리가 우주로 어떤 에너지를 전파할때 부정에 대한 것은 인식하지못하기때문에

나는 아프고싶지않아 라는 생각을 계속하면 나는 아프게되는 끌어당김을 하게된다고

그러니 나는 건강해 라는 생각을 하라고 하더라구요

오늘 아침 5시30분에 일어나서 새벽에 짹짹거리는 참새소리를 들으며 웜업으로 저자의 슈퍼리치와함께 시크릿을 읽었는데요

그 두책이 너무나 비슷한 에너지를 줘서 조금 더 긍정을 선물해준것같아요

3. 공상에서 벗어나 행동으로

이 모든 좋은책과 조언이 있으면 그에 따른 목표를 위한 행동이 있어야하는데

사실 행동은 아직도 저에게는 어려운 부분이에요

다이어트도 계단식으로 인내가 바닥에 닿았을때 살이 빠진다고하고

물은 끓기전 99도에서 오래 머물러있다고하는것처럼

어떤행동을 했는데도 내가 생각한 결과가 없으면 사람이기때문에 지치게 마련입니다.

그래서 그에대한 적절한 보상이 없으면 일을 지속하는데 힘들다는것도 이야기해요

그래서 행동목표를 세우면서 나에게 주는 선물을 기록하기로했습니다.

근데 저는 지금 꽤 행복한가봐요

크게 받고싶은 선물이 없더라구요

아, 쓰는동안 갑자기 하나 생겼습니다 . 대형식물을 키우고싶은데 집에 식물이 많아서 사 말아 고민하던 식물이 있는데

일주일간 지키면 하나 데려와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