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 없이 콘텐츠로 150억 번 1인창업 고수의 성공 비법 필사 노트 - 하루 한 편 성공 확언 따라 쓰기
김도사 지음 / 위닝북스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의 저자 김도사는 한국책쓰기 1인창업코칭협회 대표라고 한다.

그래서 지금껏 출판한책도 많고, 책을 출판하고자하는 작가들에게 코칭해주고 양성하는 일을 한다고 한다

저자의 소개를 보면 남들이 직장생활에 전념할때 책쓰는일과 우주의 법칙,성경의 원리에 대해 연구해왔다고한다

그래서인지 이 책의 첫장을 펼치자마자 하나님아버지가 나온다

본인의 소신을 갖고 쓴 책이긴하지만 읽는데 불편함이 있었다

확언이라는게 긍정적인 힘으로 내가 원하는일을 계속 되뇌이며 내 뇌에 자극을 하고 그것이 진정인냥 되어버리게 만드는 힘이있다

이 책의 확언포인트는 직장인은 그저 노동자일뿐이며 시간에 구애받지않는 창업자가 되어야한다고 찬양하고있다

나도 직장인이 아닌 사업가를 꿈꾸며 사는 사람이라 물론 이 말에 동의는 한다

하지만 세상의 태반이 직장인인데 직장인을 비하하는듯한 문구가 있어서 읽는데 불편함이 있었다

예를들어 그래봤자 직장인이다 언제맞아죽을지모르는 파리목숨이다 노예로 평생늙어간다 얼마나 끔찍하고 비참한가

좋은언어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는 책을 쓰면 좋을것같다는 생각을 했다

저자는 100가지 이상의 꿈을 이루었다고 한다.

10년전만 해도 그 꿈들은 저자가 이룰수없는 꿈이었다고

가슴뛰는 문장들을 따라썼고 생생한 느낌을 담아 상상했다고한다

그리고 기적처럼 하나씩 실현하기 시작했다고

확언과 필사가 가진 힘이 얼마나 큰지를 잘 표현해준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말만그렇지 되겠어? 라는 생각보다 직접 실행해보기를 바란다. 나도 내 미래의 꿈꾸는 모습을 상상하며

두근거리며 살고자 한다 . 그래서 언젠가 이루어진모습을 꿈구며

총 106가지의 짧은 스토리로 구성되어있어 그냥 1회독하기에는 굉장히 빠른시간내에 가능했다 그러면서

내가 배우고싶고 따라하고싶은부분을 체크해 필사해보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것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