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시작하는 아이의 초간단 종이접기 - 5번이면 완성! 쉽고 재미있게 몸과 두뇌를 자극하는 놀이교육
쓰키지제작소 엮음, 민성원 옮김, 윤선옥 감수 / 에밀 / 2016년 8월
평점 :
품절


처음 시작하는 아이의 초간단 종이접기

아이들과 종이접기 시간 준비하면서 동심으로 돌아간것 같아요.

어릴적 평면인 종이가 입체적으로 변화는 그 순간이 참 좋더라구요.

우리 두 녀석도 어릴적 엄마랑 색종이 접기 많이 했는데요. 요즘 다시 일 시작하면서

종이 접기 시간을 꼭 넣으려고 하고 있어요.

다양한 종이접기를 하면서 아이들이 집중력도 높이고, 교실도 한 순간 조용해지고 참 좋네요.

이번 책은 조금 어린 아이용이지만, 아이들과 주변에 있는 물건을 이용해서 종이모자도 만들어

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게 된 것 같아요.

쉽게 쉽게 접을 수 있어서 좋아요.

하나 하나 만들고 모으면 하나의 작품이 탄생할 것 같아요.

집에서 아이들과 응용해서 만들어 본 작품도 올려 볼께요.

5번 이면 완성~~

제가 접은 것은 조금 더 많이 접어야 하지만요.

색종이 처음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잘 활용하면 좋겠어요.

쉽게 재미있게 몸과 두뇌를 자극하는 놀이교육에 딱이네요.

일단 색종이 이외에도 광고지, 신문지, 종이 크기나 종류에 상관없이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인것 같아요.

책 뒤편에는 색종이 들어가 있어요. 잘라쓰면 좋겠네요.

저는 놀이 도구를 만드는 부분이 참 좋으네요.

종이접기 할 때도 여자 아이와 남자 아이는 성향이 달라서 주제에 따라서 각각 반응이

조금씩 다른데요.

이 작품들은 크기도 크고, 쉽게도 만들고,

또한 바로 놀이에도 응용할 수 있어서~

남자 친구들도 함께 좋아할 것 같아서~

종이접기 수업때 꼭 넣어야겠죠.~~

손으로 만들고, 접고 참 좋아하는데요. 손끝을 자극하는 소품부터 온몸으로 놀 수 있는 장난감까지

부모님과 아이들이 잘 활용하면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