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아름의 핫바디 멘토링
정아름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1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OT BODY MENTORING

정아름의 핫바디 멘토링

다가오는 봄! 온몸 구석구석 군더더기 처럼 살이 많이 차올랐어요.

옷이 가벼워지는 계절이 돌아오니 더욱더 지난 겨울의 생활을 반성하게 되네요.

그래서 방송에서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을 전파하는 건강한 정아름씨의 책이

눈에 쏙~~

들어오네요. 출발! 드림팀에서 활약하는 모습보고

근성있고, 몸매가 참 탄력있다는 생각 많이 했거든요. 방송에서 보았던

그녀가 책으로 만났을때는 많이 다르네요. 보여지는 것과 그녀 안에 있는 것들이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딱`
건강한 아름다움! 그리고 그녀가 알려주는 30대, 40대 여성의 바디 멘토링이

시작되네요.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좋지 않아요.

굶는다고 살도 잘 빠지지도 않고요. 정말 30대인 저 자꾸 아픈데도 많은데

운동이 많이 부족하구나! 음식 습관도 그렇고요.

느낌과 생각: 책을 읽으면서 저자의 방송에서만 본 모습은 일부분이구나! 선입견이 생길 수 있었는데~

책을 통한 그녀는 조금씩 달라 보인다. 아주 열심히 살고 있는,

건강한 육체의 아름다움을 위해서, 그리고 더 열정적으로 자신의 일을 하는 모습이

자신감 있어 보여 더 멋진 듯 하다.

다시 책으로 돌아와서요.

체온은 다이어트에 굉장히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이제 제 몸에 온도에도

신경을 많이 써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기존에 제가 얼마나 나쁜 습관과 잘못된 지식을 가지고 간헐적으로 다이어트를 했는지

몸에 균형이 필요한 시기라는 점을 알았죠. 또한 30대의 몸만들기는 20대와는 또 다르네요.

신체적 변화에 맞게~~자신의 몸을 자주 체크하고, 몸에 대한 기준을 바꾸는 점이 중요하네요.

몸무게의 숫자에만 열중 했던 시간들이~~

신체 부위별 운동법, 바른 자세 방법, 10분 부기 킬링법까지 다양한 방법들이 사진과 QR코드

수록 되어 있어요. 바로 활용해야겠죠.

40대 이후의 똑똑한 다이어트까지, 자세, 음식적 균형~~ 우리에게 필요한 탄탄한 몸만들기에

필요한 이야기가 여기에 있네요. 이제 집에서 정아름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하며

제 몸에 건강을 주고 싶네요.

출판사로부터 책만 무료 지원을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