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부터 메가스터디 메가 계산력 7권 - 초등학교 3학년~4학년 (새교육과정) 초등 메가 계산력 7
메가스터디 초등수학 연구회 지음 / 메가스터디북스(참고서) / 2013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부터 메가스터디의 메가 계산력7권

7권 초등 4학년 : 자연수의 나눗셈/혼합 계산

메가 계산력은 작년에도 우리 작은 녀석이랑 했던 교재랍니다. 이번에는 7권을 하게 되었어요.

바로 초등 4학년용이죠.

열심히 연산하는 우리 녀석의 모습을 보니~~

수학의 기초와 기본이 탄탄해 질것 같아서 너무 기대되네요.

오랫만에 연산 공부 다시 시작했는데요. 이번에는 자연수읜 나눗셈과 혼합 계산을

공부해 보았어요.

자리수에 맞게 나눗셈을 하게 되었어요.

지금 학교 진도와는 별도로 나눗셈 공부를 연산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절대 밀리지 않는 하루 1장 정도의 진도로 구성 되어 있어요.

아이들 특히 연산만 공부하게 되면, 참 지루하고 재미도 없고,

흥미도 잃게 되지요.

저희 녀석도 유치부때 방문으로 연산을 하다가 아이가 지루해 해서

연산 책을 활용하는게 맞는것 같아서 중단했어요.

기본 개념을 정리할 수 있어서 엄마랑 함께 기본 개념을 하는 방법을

차근차근 알려주고 문제를 풀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의 공부 습관을 완성하는

법을 조금씩 배우게 되겠지요.

중.고등 수학에 대비한 초등 연산 단계별 완성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교재랍니다.

각 학년별로 2권으로 되어 있어요. 이번에 7권을 끝내면 8권을 만나보고 싶어요.

바로 분수와 소수의 덧셈과 뺄셈이랍니다.

메가 계산력의 자료실에서 각 권의진단평가를 다운 받을 수 있어서 한번 평가 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아주 심플하지만 아주 체계적으로 계산력을 완성할 수 있네요.

아이랑 차근 차근 풀어보면 알 수 있겠지요.

메가북스 출판사로부터 책만 무료 지원을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