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한국사 1 - 선사 시대·고조선 교과서 인물로 배우는 우리역사 1
윤상석 지음, 김기수 그림, 이지은 감수 / 천재교육(학습지) / 2016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인물로 배우는 우리 역사 이야기 세트 구성인데요. 이번에 천재교육에서 카드도

함께 포함 되어서 출간 되었어요. 카드를 통해서 게임처럼 역사 유적,유물, 인물까지

한번 더 정리하고 기억 할 수 있으니깐~ 더 든든해지는 것 같아요. 솔직히 너무 맘에 드는

구성이라~~이렇게 처음부터 칭찬하게 되네요.

카드 10장 구성

LIVE 한국사- 1권 선사시대,고조선

선사시대와 고조선이 범위랍니다. 흥수아이, 단군왕검, 주몽, 온조, 비류,

박혁거세, 수로왕에 대해서 배워요. 책

목차를 살펴보면요. 우리가 다음 인물들에 대해서 질문을 하게 되고, 궁금증이 생겨나게 만들죠.

또한 한국사와 세계 핵심 노트가 들어있죠.

교과서로 보는 연표 수록 되어 있어요. 학습만화로 되어 있어서 재미있네요. 제가 읽어도 재미있고'우리

작은 녀석도 참 잘 읽네요. 저는 학습만화도 그냥 읽게 하죠.

어려운 역사, 인물 이야기를 그림과 이야기를 통해서 쉽게 접할

수 있어서 좋으네요.

각 장마다 어려운 단어를 각주로 담아 놓았어요.

세계사 핵심노트랑 한국사 핵심 노트로 다시 한번 정리 할 수 있네요. 다음권도 궁금하고,

서점으로 달려가봐야 할 것 같아요.

역사 퀴즈도 들어가 있고, 전 구성이 바로 20권이랍니다.

정확하고 풍부한 최신 연구 자료와 고증에 충실한 인물 중심의 원리 이해 만화랍니다.

천재교육으로부터 책만 무료 제공을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