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문이 빵 터지는 영어 명작 동화 세트 (전10권 + 오디오 CD 10장 + 세이펜용 포스터 1장 + 워크북 1권) - (세이펜 기능 적용, 세이펜 미포함) 말문이 빵 터지는 영어 명작 동화
무럭무럭책방 지음, 이영아 외 그림, Jason Kim 외 감수 / 노란우산 / 2015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말문이 빵 터지는 영어명작동화

일단 영어에 흥미를 높일 수 있는 책이랍니다. 세이펜이 있어서

활용하기 편하고, 처음 세이펜이 나왔을때 큰 녀석이 사용했었는데요.

요즘은 참 다양한 책에서 활용 할 수 있어서 참 좋으네요.

바로 원어민 발음을 듣고 따라 할 수 있어서요.

저희 집 아이들이 만났던 책은 바로 말문이 빵 터지는 영어명작동화이죠.

말문이 빵 터지면 참 좋죠.~

아이들이 잘 알고 있는 명작 동화를 영어로 만나니 쉽고 따라하기 편하고,

세이펜을 활용해서 언제든 신나게 일상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짧고 쉬운 영어 대화로 영어를 시작해 보면 좋겠어요.

시디 책 뒤에 포함 되어 있어요. 제가 받은 책은 3번<Goldilocks and the Three Bears>

8번<The Frog Prince>

chant, e-story,k-story 로 구성 되어 있어요. 문장도 참 짧고, 쉬워요.

우리 작은 녀석 영어 재미있게 배울 수 있네요.

그림도 참 귀엽죠.~~영어! 큰 아이와 다르게 흥미가 없어서 조금씩 걱정이 되었는데요.

그래서 재미있게 쉬운 영어로~흥미로 자꾸 높여주고 싶어요.

우리 아이의 속도로 영어 공부 할 수 있도록 말이죠. 이 책은 우리 조카 꼬맹이도 참 좋아하겠다는

생각에 알려줘야겠네요.

신나는 챈트. 실감나는 녹음과 정확한 발음, 가볍게 따라 할 수 있는 문장 구성,

세이펜으로 생생하게 공부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서 좋고, 또한 스마트폰으로

QR 코드를 찍으면 말빵동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나와요.

영어 조금씩 재미있겠~~~

자주 노출 시켜 주면서도 즐겁게 하면 좋겠지요. 전 명작동화라~~

더 즐겁게 영어를 이해할 수 있어서 좋은걸요~~~

좋은 체험이 되었네요.

출판사로부터 책만 무료지원을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