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히 그렇다고 생각하면 반드시 그렇게 된다 (워크북) - 10만 한국 독자들이 선택한 자기 긍정 최고의 힐링서
샥티 거웨인 지음, 박윤정 옮김 / 북씽크 / 201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워크북> 간절히 그렇다고 생각하면 반드시 그렇게 된다.

<간절히 그렇다고 생각하면 반드시 그렇게 된다.> 책을 먼저 읽고, 이제

이 책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정말 내가 원하는 것을 간절하게 그렇다고 생각할수 있는 자기암시, 긍정적인 언어의

시각화를 하는 법을 워크북을 통해서 실현해보고자 한다. 이 워크북은

조금씩 천천히 진행하면 좋겠다.

책을 읽는 동안 책의 제목만으로도 뭔가 묘한~~그렇지만 강한 느낌을 받았다.

내가 원했던 글귀였나보다.

내가 어떤 사람이고, 내가 어떤 삶을 살고자 하는지, 내가 간절하게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

내가 어떤 것을 해야 하는지, 몇 해 동안 나를 힘들게 했던 문제들, 그리고 함께 동반하면서

살아야 할 아픔들, 그리고 내가 희망에 부풀어 즐거움을 주었던 다양한 기쁨의 일들까지도~

다시 한번 생각하고, 돌아보고, 이제 새롭게 시작하는 한해의 두번째 달을~~

보다 아낌없이, 알차게 살아내기 위해서, 그리고 우리 가족이 함께 하는 목표와

각 구성원간의 목표가 원하는 방향으로 흐리기 위해서 더 잘 활용하고 싶었던 책이였다.

상상력의 힘으로 원하는 것들을 얻는다.

내가 원하는 것을 시각화하기, 그리고 상상하기~~

이룬것들, 내가 포기한것, 아직도 진행중인것들~~

목적을 설정한다. 나는 4년째 다이어리를 작성하고 있다. 그래서 보다 많은 것들을

구체화하고, 실행하고, 또 이루고, 실패하고,

아직도 진행중이고, 내것이 아닌것들은 포기하고 반복하면서 삶을 기록하고 있다.

어제보다, 과거보다는 조금은 더 올바른 방향, 나은 삶을 살기 위해서~

목적을 긍정화문으로 표현한다.

그리고 이미 이룬것처럼 머릿속으로 느끼고, 상상한다. 의식적으로 우주의 고차원적인 힘을 믿고

맡긴다.

하나 하나 세부적으로 방법을 도와준다. 세부적 목표, 장기적 목표 설정 방법부터~

우리는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고 변화 하고 싶어도 구체적 방법을 모르거나,

잘못된 노력으로 에너지와 힘을 잃는다. 노력도 올바른 목적으로 갈 수 있는 노력만이

실패를 거듭하더라도 길을 열어주고 지혜를 줄 수 있을 것 같다.

이 책은 본책과 함께~~

워크북으로 통해서 실행력을 높여주고 더 구체적으로 삶을 개선하는 방향을 함께 배워 볼 수 있다.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변화에 앞서 함께 하는 실행력이다.

워크북을 통해서 더 구체적으로 책을 볼 수 있고, 내것으로 만드는 기회를 얻은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