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필수 영문법 무작정 따라하기 - 초등 영어 교과서 영문법 한 권으로 끝내기! 초등 필수 영어 무작정 따라하기
문단열 지음 / 길벗스쿨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길벗스쿨> 문단열 샘과 함께 초등 필수 영문법

영문법 분야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초등 영어 교과서 영문법을 문단열 선생님과 재미있게 오디오 강의를 통해서 배워봐요. 일단 저희 녀석은 초3이고요. 이 책이 도착하자마자 중1 누나가 데리고 1강부터 진지하게 설명해주네요. 문단열 샘의 목소리도 흘러나오네요.

여기서, 우리 녀석들은 문단열 선생님의 파닉스 책과 DVD를 보면서 흥얼흥얼 거리며, 파닉스를 배웠어요. 그리고 문단열 선생님과 함께 겨울왕국을 공부했지요. 물론 제가 더 좋아했던 문단열 선생님과 배웠던 팝송 노래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그만큼, 라임과 재미있게 쏙쏙~~설명해주시는 선생님만의 특유의 강의 스킬이 좋았던 것 같아요. 이해력도 깊어지고, 일단 영어가 지루하지 않아요. 그래서 영어 아직 어렵게 생각하는 우리 작은 녀석의 초등 필수 영문법의 시작은 문단열 선생님과 함께 하고 싶었어요. 엄마도 좋아하니 공부할 때 더 흥이 나네요.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학습만화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접근하기가 쉽네요.

초등 영어 시작이 중요하지요. 영어에 들어가는 비용이 많지요. 그런데 우리 큰 녀석을 데리고 영어를 공부할 때 많은 비용이 들어간다고 영어를 잘하는게 아니더라고요. 물론 좋은 환경에서 더 많은 영어를 넣어줄 수 있겠지만, 아이가 영어에 흥미와 호기심을 갖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자신이 왜 영어를 배워야 하는지 목표가 확실한 아이들이 더 빨리 흡수하네요.

또한 영어 문장을 이루는 품사, 벽덕쟁이 동사 따라잡기, 변덕쟁이 동사 한번더~, 뭐든지 물어볼 수 있는 의문사, 영문법을 탄탄하게 다져 주는 전치사부터 비교급, 최상급, 동명사, TO부정사, 수여동사 등등 물론 문제도 풀어요.

영어는 꾸준히 매일 하면 좋은 것 같아요. 힘들지만요.

서평은 출판사의 책만 무료로 제공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