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독일행 독서법 - 문제아를 국내 제일의 독서 컨설팅 CEO로 만든 기적의 독서 공부법
유근용 지음 / 북로그컴퍼니 / 201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문제아를 국내 제일의 독서 컨설팅 CEO로 만든

기적의 독서 공부법

일독일행 독서법

저자 유근용씨의 이야기를 읽으면서 그의 인생이 책을 읽기 전과 읽은 후의

삶이 정말 많이 달라져 있었다는 것을 확연히 느낄 수 있었다.

기적의 독서 공부법의 책을 만들기까지~

그가 결심한 2014년 9월 25일 자신의 다짐을 독서 노트에 쓴다.

2015년 난 그의 책을 읽었다. 저자를 나의 아이들에게 소개해 준다.

이런 삶의 기적도 있다고!!!

책을 좋아하는 중1 아이와 책을 이제 조금씩 읽는 작은 녀석에게 책의 힘을 말해주고,

독서 기록의 중요성과 실천을 위한 행동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려 주었다.

사람에게 삶의 자세를 바꿔주는 독서~~

내 삶에도 많은 변화와 용기를 주었던 독서!!

독서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가는 과정을 배우고,

책을 통해서 변화 되는 기쁨을 알려 주는 책이다.

독서기록 노트를 찍은 사진과 책을 자신의 방법으로 활용한 부분은 아직도

인상적이다.

세상이 두려운 아이에서 자신감 넘치는 독서 컨설팅 CEO로

변신한 저자~~

올해 책 읽기 목표가 150권~ 오늘 아침까지 134권을 읽었다.

많지는 않지만 2~3번 읽은 책들도 있다.

올해 내 노트를 보면 실천해서 완성한 것은 몇 개 뿐이다. 그래도 기분 좋은

과정들이였다. 좌절과 실패의 순간도 있었지만 말이다. 책읽기도, 역사 공부 등~~

아직도 실천해가는 중이다.

하지만 그 과정 속에서 어제보다 오늘이 더 밝아진 내 모습이 있다.

이 책은 다시 한번 힘을 주고, 용기를 주고~~

책을 어떻게 활용할지 방법도 엿볼 수 있었다.

만나서 반가웠던 책이다. 또 한 분의 열정적인 인연을 만났다. 앞으로도 기대되는 분이다.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책만 무료 지원을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