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word - 흔들리지 않는 내일을 위한 일곱 단어
강준린 지음 / 북씽크 / 201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흔들리지 않는 내일을 위한 일곱 단어

7Word


믿음, 인간성, 배움, 사고, 소양, 행동, 습관 : 7Word

삶의 변화가 필요한 순간 이 책을 읽게 되었다.

저자의 책 <나를 바꾸기 위해 지금 해야 할 일은?> 책을 읽고 도움을 받은 기억이 난다.

이제 행동하는 사람이 되고자 한다.

예전에는 머릿속만 복잡한 소극적인 삶의 자세로

많은 기회들을 나 스스로 버렸다. 그래서 작년부터 조금씩 스스로 자신이 하고

싶은 일들을 하고자 한다.


나를 믿는 것으로 시작한다. 믿음.

문제는 일이 어려운것이 아니라 자신감을 잃어버린 것이다.

한동안 자신감이 많이 상실했다. 그래서 예전에 나와는 조금 먼 삶의 자세를

취하게 되었다. 그래서 나를 찾고 싶었다. 흔들리고, 힘들어도, 방황해도

결국 나만의 색깔을 찾기 위해서 내가 배워야 할 것들을 찾고 싶었다.

좋은 사람들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야 한다. 그런것 같다. 내가 좋은 사람이 되거나,

그런 사람이 주변에 없다면 그들이 있는 곳으로 옮기는 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다.

성공환경을 찾자.

믿음, 인간성, 배움, 사고, 소양, 행동, 습관을 변화시켜 나만의 색깔, 나만의 인생의

단어를 기억해야 한다. 그리고 조금씩 변화를 받아드려야 한다.

결국은 내가 이길것이다. -

책 속에서는

자신에게 믿음을 주고 자기 확신을 주는 말을 큰 소리로 외치라고 한다.

성공하리라는 믿음을 갖자. 경제관념을 갖자.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고 한다.

이제 그 고생이라는 것을 육아라는 명분으로 멀게 생각했었는데~~

나만의 일을 시작해야 한다. 이 책을 읽는 동안 잠재있던 나의 소망과 열망 들이 조금씩

느껴진다. 조금씩 나 자신을 변화시키면서 훈련하면서 달라져야겠다.

책을 읽는 동안 강한 동기와 자극, 목표를 세우고, 작은 일부터 천천히 행동으로 시작해야겠다.

시작이 반이라고 했으니깐~~

가난한 자와 부자의 차이도 결국 생각의 차이에서 시작 된다. ~~책 속에서

출판사로부터 책만 무료 지원을 받고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 이 서평은 출판사의 제공받은 도서로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