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기만 해도 똑똑해지는 표현력 스케치북 창의영재로 키우는 미술놀이 2
JK창의연구소 지음 / 생각지도 / 201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창의영재로 키우는 미술놀이2

그리기만 해도 똑똑해지는

표현력 스케치북

표현력 스케치북으로 그림을 그리는 하루!!

이 책은 우리 녀석에게 사용하려고도 했고, 아이들에게

그림을 주제로 학습을 진행하기에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책이랍니다.

미술을 좋아하는 녀석에게 틀에 박힌 그림만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부분을 주고 전체를 생각하는 상상력을 만들어 주는 연습이 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자유롭게 한 권을 그리다보면 한 권의 작품집이 탄생 되겠구나!

정해진 틀을 벗어나서 창의력과 두뇌계발을 동시에 할 수 있겠구나!!

창의력을 길러주기 위해서는 미술처럼 좋은 도구가 없다고 하네요.

유창성, 융통성,독창성까지!!

지금까지 아이도 미술을 좋아해서

미술 지도를 받고 있는데요. 만들고, 그리고, 자신의 생각으 그림으로 맘껏 표현하는 연습이

참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이 폭발적으로 자랄 수 있도록

표현하는 연습을 자연스럽게 할 수 있지요.

아이들 미술 활동 집에서도 간단하게 도울 수 있겠구나!!

우리가 알고 있는 우주, 우리가 상상하는 우주가 만나는 공간이 될 것 같아요.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일부를 이용해서 전체를 완성해 가는 주도적

그림 그리기가 되겠네요.

뒤로 가면 미술 작품을 활용한 그림을 그리는 부분입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작품이 수록 되어 있고,

자신이 그리는 해바라기 그림은 어떤 그림이 될까?

호기심도 생기네요. 다양한 주제와 그림 접근법이 재미있네요.

자신을 표현 하는 연습을 그림으로 충분히 그리는 시간이 될 것 같네요.

즐거운 그림 시간이 될 것 같아서 신나네요.

생각지도 출판사의 책지원을 무료로 받고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