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디 매뉴얼 - 부자 아빠 NO! 친구 같은 아빠 YES!
신석규 지음 / 베프북스 / 201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프렌디 매뉴얼 Friend Daddy Manual

프렌디 매뉴얼 이란 책을 보고 참 열정적인 아빠구나!

시대가 많이 변화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몇 년전에는 육아 블로그로 아이들을 당당하게

키우신 엄마들이 책을 발간한 책을 접했었는데요..특히 영어 부분에 대해서

엄마표로 진행했던 분들의 이야기에 솔깃해서 저도 집에서 엄마표로 한계는 있지만 영어를

즐겁게 접하게 해주려고 시도했고, 지금도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시대를 앞서가는 아빠표 육아가 나왔네요.

프렌디 매뉴얼!! 친구 같은 아빠가 어떤 느낌일지~~

책을 읽는 동안 열정 가득~~ 아이를 키우는 일에 이렇게 열심히 생활하는 분도 있구나!!

공감도 되고, 저희 신랑도 조금 배웠으면 싶었지만, 나름 각자의 상황과 성향 등은 고려

되어야 할 것 같아 무리하게

욕심 내지 말고, 조금씩 천천히 책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내용은 따라해 보자는 의미로 읽었어요.

아빠랑 함께 한 기억이 행복한 아이를 만들겠지요. 아빠와의 애착관계가 높은 아이가

사회성도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책을 읽고, 블로그도 놀러 가보았어요.

벌써~~유명하신 분이더라고요... 방송, 잡지까지~~

저는 책을 통해서 접했지만, 동요를 만들어주는 아빠라!!

멋져요.~~

프렌디 실전 매뉴얼을 보니!! 그 열정이 더해지네요.

아이를 위해서 함께 놀아주고, 아이의 일상을 기록하는 아빠!!

집에서도 집 가까이에서도 놀아주는 다양한 방법들을 배워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에게 어떤 것을 선물해 줄까? 친구 같은 아빠!! 새로운 시대에 변화 된 아빠의 모습인것 같아

흐뭇했어요. 친구 같은 아빠가 되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부담없이 따라 할 수 있는 응용 가득한 놀이도 많고, 자신에게 맞게 잘 활용하면

멋진 아빠로 기억 될 것 같아요.~~

베프북스 출판사로부터 책만 무료 지원을 받고 홍보 및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