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Special 유재석 Who? Special
김성재 글, 스튜디오 해닮 그림, 김민선 감수 / 다산어린이 / 2015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WHO? special 유재석

국민 MC로 익숙한 유재석씨에 대해서 WHO? 시리즈를 통해서

만나보고 책을 소개 할 수 있어서 즐겁네요.

​2005년 처음 대상을 받은 이후 2014년까지 총 열두 번의 대상을 받은 유재석의

기록은 예능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이랍니다.

무한도전, 런닝맨, 요즘 십대 아이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있는​

동상이몽까지~~열렬한 팬인 우리 아이들, 그리고 엄마인 저까지 포함해서

즐거움을 선사하는 그를 보면서 어쩜 저렇게 상대방을 편안하게

해줄까? 그 밖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많았지요.

배려 있는 모습에 놀랍니다. 그런데 엄마의 기억에는 유재석씨가 방송에서​

두 녀석 모두 책이 도착하자마자 자신들이 좋아하는 영웅인 유재석씨 책을

단숨에 읽으면서 깔깔 웃네요..아하!! 유재석씨도 어린 시절에는 겁도 많고,

소심도 했구나!!

전학을 많이 다녀서 더 친구들에게 다가가는 것이 힘들었던 유재석은

어느날 친구들을 재미있게 웃기면서 웃기는 아이로, 친근한 아이로

인식 되지요.​

꿈을 위한 시작을 보면서~~유재석씨가 얼마나 오랫동안 고생하면서

지금의 자리를 올라갈수 있었는지 알 수 있었어요.

사람들이 자신을 보고 웃어 주는 것을 보고 개그맨의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심한 반대를 하던 부모님은 재석의 간절함을 본 뒤, 결국

재석의 뜻을 허락해주었어요.

좌절의 연속 속에 유재석 모습은 엄마의 기억에도 뚜렷하게 기억 됩니다.

지금과는 사뭇 다른 자신없는 모습으로 그는

방송에서도 실수를 합니다.

그는 김국진, 박수홍, 남희석과 함께 동기애를 쌓아갔습니다.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유재석을 더 긴장하게 했고, 카메라 앞에서 실수 하게

만들었어요.

밤낮을 가리지 않고, 연습하고 무대에 올라간 유재석은 조금씩 희망을 봅니다.

유재석의 모든 것, 인물 백과를 보면 그의 수상경력에 놀라죠.

또한 그는 아름다운 선행을 합니다. 유재석의 어록을 보면서​

아이들의 그가 왜 성공했는지 알 수 있겠지요.

가끔 그의 성장 과정이나 그의 성공 과정이 궁금 했어요. ​

그처럼 성공한 사람들은 어떤 태도와 사고로 세상을 살아갈까?

일에 대한 자세는 어떤 모습일까?

이 책을 통해서 유재석을 사랑하고 좋아했던 아이들이 조금은

더 성장하고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을 것 같아요. 유재석처럼 재미있게 말하려면

데뷔한지 9년만에 희망을 본 유재석입니다.

우리도 열심히 자신의 자리에서 노력하는 모습을 배워야 할 것 같아요.​

열심히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그를 우리 가족은 사랑합니다.

다산어린이 출판사의 책 지원을 무료 지원을 받고 홍보 및 서평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