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3영 어법.어휘, 매일 3단계로 푸는 영어 어법.어휘 - 2016 수능 영어 완벽 대비 매3 시리즈 2015년
키출판사 영어학습방법연구소 지음 / 키출판사 / 2014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2016 수능 영어 대비 제대로 접근하는 수능 기출 어법 + 어휘<매3영 어법. 어휘>

매일 3단계로 푸는 영어

어법·어휘<2004~2015년도 유형별 + 연도별>

영어 공부 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풀어 본 <매영 어법·어휘> 이다.

그전에도 키출판사에서 출간한 영어 문제집에 관심이 있어서 중1 녀석도 풀어보고

잘 활용했던 기억이 있었다. 그래서

엄마도 한번 영어 공부 제대로 하고 싶다는 생각에 풀어보았다.

물론 영어 어법이니깐~ 문법적 요소를 충분히 이해하고 숙지 한 후에

실전문제를 풀면서 이해가 되지 못했던 부분을 찾아서 다시 반복해서 학습하는

연습이 필요하다.

이 책은 2016 수능 영어 대비하고자 하는 친구들에게 맞을 것 같다.

그리고 영어에 대해서 다시 공부해보고 싶은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다.

기출 문법 사항들을 중심으로 공부하도록 되어 있다. 기출유형,

기출 유형 연습, 그리고 실전 기출의 완벽 정리된 매3영 어법 ·어휘로

18일 만에 수능 어법·어휘를 완성하도록 되어 있다.

어법을 하나 하나 개념을 익히고 배운 어법이

문장에서 어떻게 활용 되는지 익힌다.

나온 어법은 또 나온다! 복잡한 어휘, 어법까지 한번에 공부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어휘도 문제를 풀기 전에 가볍게 여러번 학습하고

실전 문제를 풀면 좋을 것 같다.

간만에 문제도 풀어보고, 어려운 낱말도 체크하면서

다시 복습도 해보았다.

수능 문제라 지문에 구성이 다양했고, 어려운 어휘들을 하나 하나

체크하면서 공부하고, 복습 할 수 있도록

따로 모르는 단어를 공부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역시 어휘가 부족하니~

문제를 풀면서 해석하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구문도 있었다.

간만에 영어 공부 해보니 재미도 있고, 어려움도 느꼈다.

기출 유형에서 나오는 단어들도 공부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어휘와 어법이 한짝으로 다 챙길 수 있도록 ~

중1 녀석 영어 공부할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서 나도 열심히 공부를 해보려고 한다.

시작은 했고, 멀지만~~

간만에 공부하니 즐거움도 있고, 재미도 있고,

매3영 어법. 어휘 책의 구성을 살펴보는 재미도 있었다.

영어는 노력한 만큼 자신의 것이 되는 것 같다. 노력해야지~

키출판사의 책 지원을 무료로 받고 활용한 후에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