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cks 중학 놀부 독해 2 브릭스 중학 놀부 독해
사회평론 편집부 엮음 / 사회평론 / 2014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Bricks

중학구문독해

놀부 중학 독해 2


구문잡고, 독해잡고!


 

예비 중학교 1학년이 되는 우리 큰 녀석과 함께

Bricks 중학구문독해 처음 접해 보네요.

독해 문제집 풀고 있는 것이 있어서 꾸준하게 독해 문제 접해서

2로 신청했는데요~

살짝~~어려워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곧 잘 해석하고 문제도 풀어내네요~

중학 단어도 꼼꼼하게 잘 챙겨서 가야 할 것 같아요.


갑자기 영어의 수준이 높아져서 중학교에 올라가면 영어를 어렵게

생각 할까봐~~흥미있고 재미있게 영어를 좋아했던 녀석을 위해서

매일 꾸준하게 적은 분량이지만 꼼꼼하게

꾸준하게 학습하고, 반복하면 좋을 것 같아요.



 

독해에 꼭 필요한 140개 기초구문을 익히고,

다양한 구문을 통해서 놀부패턴으로 영어의 기초 문법을 꼼꼼하게 잡아주네요.


초등 영어와는 깊이가 다른 중학 영어

2월달에도 꼼꼼하게 잡고 싶어서 함께 풀어보고 체험해 보았어요.


 

중학 독해도 꼼꼼하게 문법 정리하면서!!

독해 문제도 다양하게 풀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대표 구문을 먼저 잘 익혀요

처음은 주어에 대해서 배워요. 주어와 동사를 먼저 구분하고,

길어지고, 다양한 주어 형태를 이해하는 공부를 해봐요.


 

간단했던 주어가 후치수식으로 길어져서~~

더 복잡해 보이지만 문장의 주어와 동사를 먼저 찾고

정리한후 후치수식으로 된 주어를 하나하나 잘 정리하면 뜻이 풀리죠!


 

놀부 패턴을

하나 하나 익히면서 옆에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함께

풀어 갈 수 있도록

매일 정해진 분량만큼만 공부했어요.


 

시리즈 1도 풀어보고 싶어요.~~구문의 개념과 문장해석과 연습을 꾸준히 할 수 있어요.

아직 모르는 단어가 조금씩 있어서 꾸준히 단어 공부를

하면서 독해 실력을 높여가고,

중학 독해의 형태를 잘 이해하는 시간이 되었어요.


수능 경향에 맞춘 지문으로 구문독해 실력을 현실성있게

준비 할 수 있어요.


놀부~~중학독해 시리즈~~

즐겁게 체험했어요.



Bricks 출판사의 놀부 중학독해 2 시리즈 책 한 권을 무료로 지원 받고,

아이와 함께 체험해 본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