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특별한 선물 종이접기 - 간단 종이접기를 통한 창의 테라피 창의 테라피 시리즈 3
이마이 미사 글.그림, 김현영 옮김 / 상상의집 / 2014년 12월
평점 :
절판


간단 종이접기를 통한 창의 테라피03


나만의 특별한 선물 종이접기


 

많은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종이접기를 통해서 손의 협응력을 키울 수 있는

즐거운 놀이 시간이 되었어요.

특별한 소품들만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아이들과 만들기 하는 것을 좋아하고, 종이접기 하는 활동을 좋아해서 관련 종이접기

책이 집에 몇 권 구입해 놓은 것이 있었는데요.


 

생일날, 소풍날, 데이트 날, 파티 날, 필요한 소품들을 골라 만들어 볼 수 있고,

아기자기 해서 더욱 특별한 종이 소품을 만들어서 꾸밀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직접 그림을 그려서 더 만족스럽게 장식을 더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나만의 특별한 선물을 완성 할 수 있고요.


 

아기자기한 소품을 통해서 아이들과 겨울 방학 동안 더 알차게 보낼 수 있었어요.

구성이 간단하고 쉽고 즐겁게 따라 할 수 있네요.


 

친구들과 가족들이 함께 모여서 소품을 만들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초등 2학년 녀석~

미술 학원에서도 다양한 종이접기 활동을 하는데요.

이번 책에 소개 된 종이접기는 아이들과 이야기를 더해서 활동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종이접기 전에 꼭 확인하자!


 

준비물이나 접기 기호를 알아 두면 좋을 것 같아요.

종이접기 하기 전에 약속이죠.


 

짜잔~~우리 녀석이 만든 작품들이네요. 간단하지만 결코

작지 않은 특별한 소품이자 작품이 되네요.


 

맛잇는 음식이 정말 좋아는 생일날과 관련 해서 음식들을 직접 종이접기를 통해서 만들 수 있어서 아이들과

관련 된 일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아이들과 집에서 겨울 방학 동안에

만들어 보면 좋을 듯 싶어요.


 

다 같이 놀자<소풍날>, 예쁘게 꾸밀 거야<데이트 날>,

여러 가지 장식품<파트날>,

엄마들과 아이들이 손이 즐거운 날!! 손을 직접 만들고 꾸밀 수 있는 멋진 작품 들이 다양해서

활용하면서 즐거웠어요.



상상의집 출판사에서 책 지원을 받아서 서평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