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가지 없는 영어책 - 욕으로 배우는 영어회화
Matthew D. Kim 지음, 박신연 그림 / 휴먼카인드 / 2014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욕을 글로만 배울 수 없기에 찰진 MP3와 함께


싸지 없는 영어책<욕으로 배우는 영어회화>


어떤 책?


 

욕쟁이 할머니도 울고 간 화제의 신작~~욕으로 영어를 배운다는 점에서 선입견이 있었지만

영화를 보다보면 다양한 표현법이 나오지요. 우리 영화를 볼 때도 배우들이

실감나고 맛갈나게 욕 대사를 날립니다~~

이제 우리도 영어라고 공부하는 학습 영어 이외에도 실생활에서 만나고 접할 수 있는 영어 중에서도

쎈~~ 공격적 영어에 대해서도 접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서

선택한 책이죠~

역시!! 읽는 동안!! 이렇게나 많은 욕이!! 또한 일상에서 사용하는 표현, 조금 부정적인

표현들도 들어가 있어요.

다양한 문장과 실감나는 그림~~원어민 발음까지 놀랍네요.

엉뚱하고 다소 공격적이고 과격하지만.

한번쯤은 알고 있는 것도 좋은 표현! 상대가 무슨 말 하는지 정도는 알고 있어야겠지요.


 

엄마인 저는 중학교부터 고등학교, 대학에서는 관련 영어 수업을 듣고,

간간히 아이들 키우면서 영어 공부 한다고 교재나 강의를 듣고,

예전보다는 아주 조금 미세한 변화를 느끼지만 긴 시간동안 문법, 학습, 문제풀이

형식의 영어를 만났던 사람이라~

이제 영화 속의 살아있는 영어를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아직도 영어 제대로 죽어라 한적이 없네요.

매일 꾸준히 해야 하는 영어~~중에서 우리가 알고 있던 생활 속 표현을 찾아서 따라해 보는 재미도 있네요.

단, 함부러 사용하면 영어라도 큰일나죠!!

 


 

일상에서 우리 말로 흔히 할 수 있는 영어 표현이죠.

이렇게 많은 욕 표현이 있다니 정말 리얼 그 자체네요.


우리가 이 책에서 영어 욕을 배우는 이유는 바로,

알아듣기 위해서랍니다. 영어사용자들이 하는 욕이 최속한 어떤 의미의 뜻을 가지고 있는지

아는 것 수비를 위한 영어 책이라고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적절한 대응~~그냥 욕하는 외국인이나. 영어로 욕을 사용하는지 모르고 웃는

당황한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기 싫다면~

지금 영화속에서 실생활속에서 그들이 어떻게 말하는지 실감나는 영어도 함께 배워보면

좋겠네요.


우리말이랑 연결이 잘되는 영어 표현에 저도 깜짝 놀랐네요.

영어에서 화를 낼때 자주 사용하는 영어 표현이 있지요.

와~~이렇게 저렇게 쓰면 다양한 뜻이 되네요.

가끔 뭔 욕을 저리도 할까? 어리둥절 했는데요. 책에서 실제 현지인들이 사용하는 욕만

담았다고 하네요.


 

세상에

또 다른 의미의 영어 책을 보았네요... 저자의 또 다른 재미있는 테마도 기대가 되네요.

웃기는 영어도 좋을 듯 싶고요.

부작용없이 잘 활용하시면 좋을 듯 싶어요. 영어의 욕 세계를 알게 되네요.


저는 휴먼카인드북스에서 도서 지원을 받아 무료로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