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네일미용사 필기 : 네일아트 시험대비 (최근기출문제 수록) - 출제포인트 + 핵심이론 + 예상문제 + 모의고사 6회 + 시험에 자주나오는 쪽집게 150선
권지우 & 에듀웨이 R&D 연구소 엮음 / 에듀웨이(주) / 2017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주관 . 시행 ㅣ 한국산업인력공단


Nailist 2015

네일 미용사 필기 < 네일아트 시험대비>


New Edition 최신판


2014년 10월 출제기준 완벽 반영과

Special Support 핵심 포인트 시험직접 쪽집게 150선

까지 얇지만 강한 책이네요.


 

일단 네일에 관심이 있는 가까운 지인분들 덕분에 네일의 다양함에 눈길이 갔어요.

전 아이들과 생활하다 보니 손은 늘 단정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 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요.

요즘은 손톱도 개성을 표현하고 자신의 스트레스를 푸는 하나의 도구로 사용되더라고요.

 


 

출제 기준표를 잘 보고, 미용사(네일),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필기 시험을 주관하고요.관련 과목은 5과목입니다.

합격기준, 시험시간, 필기검정방법에 내용을 확인하세요.



그래서 아름다운 손톱에 관심이 생기고, 나이가 들어도 활용 가치가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부의 사람들이 아닌 주변에도 많이 보급되어서~~

하지만 가정주부가 손톱을 손질하는데 드는 비용은 그렇게 만만한 가격은 아니더라고요.

 


 

이 책을 통해서 네일아트에 대한 공부를 시작해 볼까? 하고 선택했어요.

네일의 세계에 대해서 자세히 필기를 준비하면서 먼저 이론을 공부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이 책은 네일미용사 필기과목 중 피부학, 공중위생관리학, 화장품학은 기존 일반미용사, 피부미용사 출제기준을,

네일개론 및 네일실무를 네일아트 민간자격을 기본으로 하였습니다. 이론과 연계된 출제예상문제를 수록하여 합리적

이고 경제적인 구성으로 알차게 되어 있어요.

 


 

이론을 정리해 보고요.

 


 

적중모의고사를 통해서 실전에 대비하면 좋겠어요. 와~~생각보다 이론 공부 할 것이 많네요.

개념, 유형, 적용을 통해서 네일아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필기부터 준비하세요.



 

이론과 실기가 함께 열심히 준비한다면 즐거운 공부가 될 것 같아요.

정말 다양하고 세심한 공부라는 사실이 알게 되었어요.

나이와 상관없이 공부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