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까운 자연 나는 알아요! 16
요주아 도우글라스 글, 히키 헬만텔 그림, 정회성 옮김, 이웅종 감수 / 사파리 / 201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I Know!

나는 알아요! <가까운 자연>



 

개에 대해서 알아보는 귀여운 그림책이랍니다.

시디가 함께 들어있어서 아이랑 직접 책을 읽으면서 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였죠!

시디를 틀어놓아도 좋아요!

개를 키우기 전에 함께 읽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개에 대해서 공부하고, 개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어요.

또한 성우의 목소리가 참 재미있어요.


또한 개를 키울때 필요한 기본 상식을 알려주네요.

개는 서열이 중요한데 개보다 낮은 자세를 취하면 안된답니다.

가끔 텔레비전에서 개가 주인보다 서열이 높아졌을때 문제점들을 본적이 있어요.


 

어릴적 개를 키웠던 경험이 있어요. 개를 좋아하는 저는 어릴적 다양한 개를 키웠지만,

키우던 개가 죽었을때는 정말 슬퍼요.~

그 후로 한동안 개를 키우지 않았어요. 아니 개를 키우는게 싫더라고요.

이별에 대해서 처음 알게 되어서 그랬나봐요.


 

플랩북도 들어 있어서 개를 씻는 방법도 알아요.

개가 화가 났을때. 기분이 좋았을때 모두 꼬리를 흔들죠.

사랑스러운 개! 많은 사람들이 개를 좋아하지만 챙겨야 할 것들이 많아요.

먹는 음식도 있고, 물은 그릇에 혀로 먹죠.

개의 표정을 통해서 개의 상태와 감정을 알 수 있어요.


개에게 아무 음식을 주면 큰일이죠!! 개는 초콜릿과 양파는 좋지 않아요. 꼬마 지식이 있어서~~

개에 대해서 잘 알 수 있고, 애완용으로 개를 키우고 싶은 아이나 부모님들에게

개를 만나기전에 이 책을 먼저 만났으면 좋겠네요.

정말 잘 설명해 놓았어요. 개의 특징과 개의 생활에 대해서 알려주네요.


 

다양한 직업을 가진 개에 대해서 배워요.

개의 종류도 알게 되죠.


 

개에 대해서 많이 배웠다면 이제 개에 대한 퀴즈를 아이와 풀어볼까요?

실사로 된 개 사진이 실려 있어서 참 좋았어요.


 

개를 키우고 싶은 부모님들과 아이들, 어른들에게 그림책으로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책이 나왔네요~~

우리 작은 녀석도 개를 키우고 싶어하는데 함께

읽어보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