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메이커 키트 (스프링) - 공주로 변신해요
캔디버드 지음, 박상은 옮김 / 생각과상상 / 2013년 8월
평점 :
품절


<생각과 상상>

4세트 떼어 쓰는 공주 만들기

프린세스 메이커 키트(스프링)

 

 

 

   날씨가 추워지니깐 밖에서 활동 못하는 아이들 많이 답답하잖아요. 집에서 할수 있는 놀이가 뭐가 없을까?해서 찾아보니..바로 4세트 떼어 쓰는 공주 만들기 놀이가 눈에 들어오네요. 울 꼬맹이는 왕자도 있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안에 있는 만들기 재료는 다양해서 꼭~~여자 아이만 사용할 필요는 없는듯 하구요. 가방부터 부채, 왕관, 머리 장식까지~~입체적으로 만들고 놀수 있어서 좋았어요.

 

   놀이를 통해서 집중력을 향상 시키면 더욱더 좋잖아요. 아이들 손조작 활동을 두뇌 발달에도 좋구요. 또한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있어서 창의적으로 자신의 생각과 색을 덧 붙여주면 더 좋은것 같아요. 이책을 가지고 놀면서 연신 가위로, 풀로 스티커로, 거울종이와 다양한 색의 색종이까지 다 만들고 자신이 만든 물건 종이가방이 있어서 정리까지 할 수 있어요.

 

  재미있게 놀면서 자신의 물건을 정리하는 습관이 중요하지요,,정말 책 크기만한 종이가방이 4개가 들어가 있어서 놀이로도 활용되고, 우리집 녀석들 처럼 자신이 만들것들은 다 정리해 놓고...

놀때마다 챙겨서~~재미있게 역할놀이 하더라구요.. 프린센스 메이커 키트 놀이에는 공주 장식품 세트가 들어가 있어서, 엘레오노르 공주, 세희 공주, 아나스타샤 공주, 자스민 공주 등 다양한 국적의 공주를 만날 수 있어요. 우리 녀석들은 중세 시대로 돌아간듯 하다면서 연신 까르르 웃네요.

 

  집안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만들기 놀이품~~필요한 재료들이 다 함께 들어가 있어서 집에 있는 물건들을 활용해서 더 멋지게 완성해볼 수 있어요. 우리 전통 장신구를 통해서 아이들이 우리 나라의 소품을 알아보고, 전통의 미도 느껴 볼 수 있었어요.

구성 한번 구경해 볼까요?

 

 

 

깔끔하게 정돈 할 수 있는 종이가방에 이름까지 있어서 각자의 소품도 깔끔하게 정리해 볼 수 있어요.

만들기의 단점이 정리하고 수납하기가 힘들잖아요. 작은 부분까지 이책을 만든 출판사의 생각을 엿 볼 수 있네요.

 

 

열심히 만든 자신의 작품을 엿볼 수 있어요..이 것들 외에도 다양한 장신구를 만나 볼 수 있어요.

엄마들의 고민~~창의성이 자라고 미술 감각이 자라고...집에서도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엄마표 놀이키트가 필요한 분들에게 다 좋을것 같아요. 머리에 쓰고 종이 장신구로 치장하고 가방도 메고, 악세사리도 하면서 어느 나라도 떠나 볼지~~!곰곰히 생각해 보세요..

다양한 놀이도 함께 할 수 있고, 역할극에 소품으로 활용하고 놀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