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독 5 - 로켓 발사 카운트다운!
앤드류 코프 지음, 제임스 드 라 루이 그림, 신혜경 옮김 / 좋은책어린이 / 2009년 11월
평점 :
절판


간만에 큰녀석에게 참 흥미있는 책을 만나게 된것 같아요. 지구를 파괴하려는 사악한 악당의

음모를 맞서는 스파이독 라라를 만나면서 우리 녀석 지구 지키기와 라라의 가족 찾기에 함께

힘을 쓰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네요.

 

지루한 겨울 방학동안 라라를 만나보면 어떨까요? 겁이 많아서 강아지도 무서워하는 녀석이지만

이번 라라만큼은 너무나 사랑스럽게 생각하네요. 제가 봐도 이렇게 멋진 주인공은 처음이 아닌가?

싶은데요. 세상에 라라 같은 강아지가 있다면?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아이들에게 또하나의 새로운 상상과 재미있는 이야기를 전해줄수 있을것 같아요. 스파이독 이번에

첫만남이지만 넘 재미있어서 우리 녀석이 벌써 여러번 읽어보네요.

 

가벼운 그림과 함께 글위주이지만 작은 주제별로 재미있게 이야기가 전개된답니다. 우리 녀석이 만

난 라라는 특별한 개이지요. 지구상에 과연 존재할까요?

특별하고 똑똑하고 영리한 라라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면서도 늘 자신의 가족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그리워 한답니다. 개들도 사람과 마찬가지로 가족을 사랑하고 그리워 하는 마음은 같겠지요.

사람보다 더 사람같은 감성을 지닌 라라는 교수님의 방에서 문서 하나를 발견하고 자신의 첫주인을

찾아간답니다. 그곳에서 자신의 가족에 대한 비밀이 들어가 있는 일기장을 발견하고 무작정 아빠를

찾아서 떠난답니다.

 

주인공이 위험에 빠졌다면 그들의 친구들이 가만히 있을수는 없겠지요. 라라를 돕고 구하기 위해서

교수님과 친구들이 찾아 나선답니다. 라라는 아빠를 찾으러 가는 트럭에게서 세상을 파괴하려는 나쁜

비밀을 듣게 된답니다.

 

선크림을 많이 팔기위해서 지구의 오존층을 파괴하려고 로켓을 발사하려는 나쁜 악당과 맞서 싸우는

영리한 우리의 라라~~ 지구도 구하고 아빠도 만나는 즐거운 여정에 여러분도 초대하고 싶어요.

 

좋은책 어린이 문고를 아이가 초등학생이 되면서 알게 되었는데요. 아이가 그림에서 글위주의 책으로

넘어갈때 가장 편안하고 재미있게 흥미를 높여줄수 있는 책들이 많은것 같아요.

우리녀석 라라의 다음 활약이 또 보고 싶다고 야단이네요. 도서관이나 서점으로 가서 그전 시리즈도

만나봐야겠는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