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쟁이 아치 1 : 앗! 오줌 쌌어 - 실수로 오줌 싼 아이를 위한 책 개구쟁이 아치 시리즈 1
기요노 사치코 글.그림, 고향옥 옮김 / 비룡소 / 200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독서중!! 4살 꼬마녀석은 아치랑 쉽게 친구가 되었어요.

 

 

개구쟁이 아치 시리즈 작고 앙증맞은 사이즈라 아이랑 가방에 넣어서 외출할때 가지고 다니기에

참으로 좋은책이네요.

아이들은 자신과 관련된 이야기! 가까에서 접하고 느꼈던 이야기에 더 많이 끌리고 재미있어 하는것을

개구쟁이 아치를 만나서 더욱더 절실하게 알게 되었어요.

 

< 개구쟁이 아치 시리즈 >

① 앗! 오줌 쌌어. ====== 실수로 오줌 싼 아이를 위한 책

 

여름이 중간에서 우리 녀석!

할머니와 할아버지 친척들!! 엄마와 아빠 친구들 가족까지 한참 물놀이 때문에 함께 시끌벅적 하게 보냈어요.

물도 많이 먹고 아이스크림도 많이 먹었구요.

넘 많이 마시고 저녁이 되자 쉽게 피곤해졌나봐요~~ 항상 잠들기 전에 쉬~~ 하러 가는데 그날은 다들 함께

즐겁게 노는것에 정신이 없어서요. 우리 녀석!!

그냥 잠들어 버렸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놀란 녀석은 앙~~ 울더라구요.^^

대소변 가릴때도 밤중에 쉬를 한적은 별로 없던 녀석이라 자기 자신도 많이 놀랐구요.

 

자신을 이불을 넘 아끼고 사랑하는 녀석은 세탁기 앞에서도 울고 한참을 그곳에서 장난감을 갖다 놓고 놀더라구요.

건조대에 이불을 펴 놓았을때도 그곳 밑에서 이불의 끝자락을 손으로 만지작 거리구요.

 

오줌을 쌌다는 것이 많이 챙피한지

~~ 울면서 이불만 달라고 하더라구요.. 다 마르지도 않은 이불을 주세요. 하면서 앙~~ 울었죠!!

 

그랬던 녀석이 개구쟁이 아치를 만나고 많은 친구들이 이쁜 오줌을 누웠다는것을 알게 되었어요.

 

아치는 아치는 오줌싸개!!

토끼도 토끼도 오줌싸개!!

곰도 곰도 오줌싸게!! 동물친구들이 웅덩이 모양, 알파벳 모양, 물고기 모양들 자신들이 좋아하는 모양으로 쉬를 했어요.

 

넘 상상력이 기발하고 웃음이 자꾸만 나오는 책이네요. 아이가 실수해서 다소 의기소침할수 있는 일들에 !!

격려와 힘을 실어주고 실수로 오줌을 싸는 아이를 도와줄수 있는 강력한 책이네요.

 

넘 재미있어서 시리즈 모두 만났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