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 닥터오 아기 진료실 - 소아청소년과 의사 아빠의 육아일기
오상민 지음 / 청림Life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65일 우리집 주치의
현장에서 있었던 일들을 그대로 담아
어렵지 않게 이야기를 들려주네요

아~ 이럴땐 이렇게 하면 되는구나
이건 안되는구나..... 다른 육아서보다 더
쉽게 잘 알려주네요. 생생한 현장이 바로
눈앞에 펼쳐진것 같아요

풍부한 육아상식이 가득한 육아서 좋아요

첫 아이때도 작은일에 놀라고 바로 병원으로
달려가기도 하고 정신없고 뒤죽박죽 육아를
하느라 힘들었는데. 둘째가 9년만에 태어나
다시 첫 공부를 시작하네요. 9년전과 마찬가지
뒤죽박죽 맘이 되었어요.ㅋㅋ








아가를 어떻게 케어를 해야하는지
부모는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아이가 갑자기 아프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

아이가 있으면서 끊임없이 묻고 질문하고 알고싶은
일들이 자세히 잘 나와있어요

아가 육아서로는 최고인듯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