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합니다 키다리 아기동요 보드북 3
조수진 그림 / 키다리 / 2010년 6월
평점 :
품절


생일 축하합니다  

 

 

5살 아들녀석이 정말 좋아하는것 중에 하나가 바로 생일 축하랍니다 

달콤한 케이크에 촛불을 켜고 생일 축하합니다~ 노래를 불러주면 어쩔줄 몰라하죠

그리고 촛불을 훅~ 끄는것도 잊지 않구요. ㅎㅎ

빵을 사서 먹을때도 촛불을 켜 달라고 할 정도지요 

 

그런 아이기에 5살이지만  

이 생일 축하합니다~ 라는 책을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생일에 꼬까옷을 입은 아이들의 모습이 마냥 신기한지 한복을 입었다고 들떠서 

나도 한복~ 나도 한복..... 하네요  

 

 생일 축하합니다라는 노래는 온 나라가 다 아는 노래이기도 하지요 

남녀노소 할것없이 생일이면 모두가 축하하는 날이기도 하구요~  

책을 통해서 아이와 신나는 생일노래를 할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에 마냥 웃음이 나오네요

귀엽고 사랑스런 모습에~ 아들의 첫생일날이 떠올라요 

 

생일 노래가 영어노래도 같이 있네요

아이와 자연스럽게 영어공부도 할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같은 음율로 영어를 즐기는 생일축하노래~ 서툴고~ 어눌한 발음으로 아이가 곧잘 따라 부르네요

그런 아들의 모습에 너무 행복하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