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포 유 - 여자의 가치를 높여주는
이제뉴 지음 / 라테르네 / 2007년 11월
평점 :
절판


여자의 가치를 높여주는 프린세스 포유.

도대체 어떤 책일까. 궁금하게 하는 제목이다

그리고, 이 책의 내용은 어린시절 익히 알고 읽었던 공주들이 나오는 이야기 책이다

더 흥미롭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다

요즘 반전동화가 많이 나온거 같은데. 그 맥락같기도 하고. 조금은 다른것 같기도 하고....

하지만, 반전동화와는 조금 다르다는 걸. 책을 읽어갈수록 느끼면서 단번에 읽어갔다

 

단순히 해핀엔딩이길 바라면서 읽었던 동화의 동경이 되었던 공주들

착하지만 시달림을 받으며 살다가 결국은 어찌어찌해서 왕자와 결혼을 하는 내용들

그런 이야기 속에서의 공주들에게도 이런 강한 모습이 숨어있었군. 하고 생각하게되었다

 

-난 끝까지 노래할 거에요

-희망을 놓는 순간 삶은 시들어버려

-분명 당신은 변할수 있을 거에요

-용서만큼 위대한 것이 있을까요

-지금 생활에 충실히 지내는거죠

-왜 이리 난 사랑에 서툰거죠

-시련도 행복의 일부라고 믿어요

-부모님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자신의 어려운 상황에 무릎 꿇지마라

-자신의 감춰진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라

-운명적인 사랑을 해보아라

-나의 첫인상을 관리하라

-절망속에서도 희망을 선택하라

-경제권과 재테크에도 능한 여자가 되라

-자신의 능력으로 못난 남자를 변화시켜라

-배려와 관심으로 마음을 열게하라

-멈울 때를 알아야 한다

-가장 위대한 사랑은 용서다

-지나간 것을 붙들려 말아라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져라

-어디서든 빛나는 가치가 되라

-자신의 모습에 당당하라

-대화의 기술은 연마하라

-자신의 마음을 확실히 표현하라

-시련끝에 행복이 온다는걸 믿고 알아라

-이유와 목적을 가져라

 

이 책에서는 각자의 공주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앞으로 어떻게 인생을 살면 될까.

라는 물음에 이렇게 하면 된다면 인생의 기술에 대해 알려준다

확실히 예나 지금이나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포기하고 하지못하는 일들이 참으로 많다

하지만, 책을 보며 또한번 용기를 내본다

내가 지금 살아가는 이 공간에서 지금의 내 모습에서 확실한 나의 마인드를 기억한다면

난 성공한 삶을 살고 있다... 외칠수 있을것이다

동화 속 공주들에게 배운 이 마인드의 마법같은 행복한 인생의 수업에

오늘부터는 멋지고 당당하게 나 자신과 내게 속한 가족들을 가꿀수 있겠지

 

행복한 오늘 하루가 또 내 손에서 만들어 지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