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를 넘어선다
정영순 지음 / 라테르네 / 2007년 6월
평점 :
절판


이 책은 무엇보다 더 소중하고 마음이 가는 책이 되었네요

제목과 표지선정부터 함께 참여한 책이라서 그런지 책을 받으며 참 많은 생각을 하게 되네요

제가 선택한 표지가 채택되어 이렇게 제 눈앞에 있으니 행복해요

 

정영순님의 책을 두 번째 접하네요.

[아줌마 리더십]과 [나는 나를 넘어선다]

앞의 책에서 참 운이 좋은사람이었는데, 무척이나 부러웠어요.

공부에서도 집안 형편에서도 모두다가 너무 부러웠죠.ㅎㅎ

참 재미있게 읽었던 책인데 다시한번 또 이번 책을 접하게 되네요

 

이 책은 처음부터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참 많이 하네요

세상이 변화하듯 나 자신또한 그 변화에 익숙해지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죠

오늘과 내일의 세상이 조금씩 달라지듯이

세상에 살아남기 위해 변화하는 내 모습이 어쩌면 안쓰럽기도 합니다

지치지 않고 나를 넘어서는 방법을 이 책에서 참 간결히 이야기 하네요

 

기초공사를 탄탄하게 하라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하라

변화의 중심을 향해 돌진하라

단호하게 떠나라

하늘을 보고 마음껏 꿈궈라

무한한 우주를 향해 활을 쏘라

당신의 강점을 바라보라

독수리 곁에서 나는 법을 배워라

한계를 뛰어넘는 고통을 즐겨라

어려움이 닥칠 때도 기뻐하라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 며 배 두드리지 말라

내 마음의 벽을 다스려라

사랑을 최상의 무기로 삼으라

 

이책을 통해 나는 변해야하고 또 나아가야 한다라는 생각을 더욱 더 강하게 하게 되네요

아줌마 리더십에서도 나의 안일함과 이정도면 하고 생각하던 것을 참 많이 달라지게 해야지 하고 생각했는데

이번 책에서 또 한번 나의 변화된 삶을 생각하고

나의 가치에 대해 강하게 긍정하게 되네요

정말 이 책을 읽고나면 '나는 변해야 겠다'라는 다짐을 합니다

 

정영순님의 책은 참 읽기 싶고, 이해하기도 쉽고, 행동으로 옮기기에 참 좋은 책이네요

책 한권을 통해 또 한번 나름 나의 변화를 생각하고 배우고 깨달아 봅니다

나의 새로운 모습으로

나를 한번 또 넘어 넘어 보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