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부 다시 세우기 - 개정증보판
최윤식 지음 / 브니엘출판사 / 2007년 6월
평점 :
품절



청소년부 다시 세우기.... 책을 받아서 보며

깔끔한 책표지에서 난 많은 힘을 본다.

이제부터 일어나세요. 힘을 내세요. 움직이세요... 하며 속삭이는 듯 했다

 

'이 책을 오늘도 청소년부 부흥을 위해 수고하시는 목회자와 교사분들께 바칩니다'

당신의 작은 관심이 아이들을 살리고 청소년부를 다시 세웁니다

참으로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책이다

반성하고 또 반성하게 하는 힘을 가진 책이다

난 ... 교회를 위해 무얼 했을까

교회의 중심인 청소년부를 위해 내가 한일은 무엇일까. ...

 

요즘은 청소년을 세상에서 살리자는 운동을 참 많이 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작 교회에서는 그렇지 않은거 같아요

사실. 저 부터도 교회를 떠나는 청소년들을 보면서

믿음이 약하고, 관심이 없어서 겠지 하며,

부정하고 탓하기 급급했으니깐요

그런 젊은 청소년들을 접할때면 그져 눈에 쌍심지를 키고 쳐다봤네요

책을 보면서. 그게 잘못된 편견이구나. 고쳐야지 하며, 다시한번 생각합니다

 

오늘. 이책 한권이 나에게 다시 새로운 삶과. 지혜를 주네요

 

청소년을 위해 교회에서 중요한 교사분들

청소년을 세상의 중심이 되도록 이끌고 또 보살펴야하는 많은 어른들

모두가 ... 우리 앞날의 희망이고 불꽃인 청소년들을

교회로 다시 오게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 .. 생각합니다

 

청소년부를 다시 세우기 위해선.

청소년부의 중심이자 주인인. 우리 청소년들이 교회를 지켜야 가능한 일이니깐요

나. 부터... 지금까지의 고정관념을 버리고 다시 태어나야겠네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