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존 바디 앰플 NEW 1+1 기획세트

평점 :
단종


33살. 한아이의 엄마

화장품은 사치가 된지 오래인 전형적인 아줌마이다

난 보기에 그렇게 뚱뚱하지않다.

그냥 보기좋다고들 한다

그게 큰 문제인거 같다. 노력을 하지 않게되었으니...

난 걷기운동으로 6년만에 아이를 낳았다

하지만 아이낳고 기르며 2년정도를 운동을 안하고 있다

그러니 배살이 빠지지 않았다

보기좋은 몸이 부분적으로 살이 두둥실.... 그러니 그냥 보기엔

적당할수밖에 없는듯하다

걱정걱정하며 아이가 조금더 크면 운동을 하자... 고만 하던나에게

어느날 눈에 들어온 리포존을 쓸기회가...

당첨이 된것도 내겐 너무나 큰 행운이었다

이렇게 좋은 이벤트에 이렇게 좋은 제품을 쓸 기회가 주어졌다는건 정말

꿈에도 힘든일인것이다

 

이 리포존을 받는날. 친정 언니네로 갔다

아가랑 조카들이 놀때 언니와 난 종아리며 배 그리고 허벅지를 맛사지하였다

하루... 이틀... 언니네서 일주일을 보내며 리포존을 모두 사용했다

그리고 우린 놀랐다

처음에는 이거 계속쓸까 말까..... 할 정도로 효과가 보이지 않았지만

그래도 써보자 하는 생각으로 언니와 쓴 결화

허리28입는 울 언니... 처녀때 입던 허리사이즈 26 청바지를 입을수있었고

허리 30입는 나는 세상에 언니가 입는 27.28사이즈가 꼭 맞다

종아리도 선이 매끄럽고 참 이쁘게 되었어요

여름에 치마를 입을수도 있게 되었답니다

16일 모두 쓰고 운동을 같이 한다면 얼마나 큰 변화가 왔을까요

정말 반신반의하고 써 봤던 리포존이었는데. 매력이 물씬 풍기네요

그리고 행복하고 즐거운 친구가 되어주었어요

친구가 되어준 리포존

그리고 그 친구를 가질수 있게 도와준 알라딘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일주일 이었었답니다

조금이나마 의심의 눈으로 할까 말까 고민하는 분 계시다면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꼭.... 써보시구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