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에서의 하루
권대웅 지음, 바른손 그림 / 홍익 / 2005년 8월
평점 :
품절


처음 난 이 책을 그림과 제목이 너무 마음에 들어 구입을 했다

하지만 읽으면서 그 내용에 마음이 너무 행복해짐을 느꼈다

하루 하루 우리들의 삶이 얼마나 행복하고

얼마나 즐거운 것인지 인식시켜주며 내가 지금 살고있는 곳이 바로 천국임을

알려주는 소중한 책이었다

한장 한장 그려진 삽화들이며 작고 깜찍하게 책의 여기저기 등장을 하는 강아지

모두가 여기가 천국이야.

바로 여기가 천국이야 하는 것처럼 내 마음을 녹여주었다

 

오늘하루와 내 안에 가만히 존재하고 있는 천국에 대해 이책은 설명하고 있어요

오늘 당신이 허비하고 있는 이 하루는 어제 누군가가 그토록 살고 싶어하던 하루입니다

힘들고 지칠때면 오른손으로 왼쪽 가슴을 만져보세요

심장의 소리가 온몸을 채울때까지 가만히 귀를 기울이세요

당신의 천국이 느껴질 것입니다

 

이 책을 읽으며 우리가 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얼마나 많은 것들과 얼마나 많은 소중한것들을 잊고 또잃어가고 있는지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하나씩 하나씩 삶의 방법과 아름다운 세상을 살아가는 마음을

알려주는 아주 소중한 이 책을 모두가 읽고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이책의 작은 제목들 만으로도 행복해 지는 이 마음을 정말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멈춰야 행복해집니다

축복받은 사람

기분좋은 여행

물방울 속의 무지개

새들에게 물어 보세요

"지금 이곳은 참 아름답군!"

책의 모든 장에는 거의 사랑과 기쁨과 행복이 가득가득 실려있어요

그게 이 모든것이 다 천국을 뜻하겠지요

사람들 즉... 우리들은 내게 소중한걸 뒤로 뒤로 하면서 자꾸 헛꿈과

헛된것만 쫓느라 모든걸 잃어가는데...

여기선 그런것들을 아주 잘 묘사하며 가르치고 있어요

내가 살고있는 바로 지금... 그리고 내 곁에 존재하는 모든것들이 바로 천국임을

다시 한번 확인 시켜주는것이죠

 

이 책을 읽으며 난 행복하고 기쁘고. 또 즐거워졌어요

나의 집. 나의 가족. 내 친구들...... 모두가 나의 천국이되니깐요.

모두가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져다준 이 책... 너무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