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과학자의 맛있는 실험 1 - 맛보기 꼬마과학자의 맛있는 실험 1
델핀 그랭베르그 지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06년 9월
평점 :
절판


 

[꼬마 과학자의 맛있는 실험1 맛보기] - 과학으로 한발짝 더. 재미있는 맛보기네요
 

노란 표지에 빨강 초록 분홍.... 갖가지 색상들로 제목이 쓰여진 과학 실험책

맛보기.. 표지만큼이나 맛있는 케이크가 그려져있네요

재목처럼 정말 표지부터 제 눈을 확 끌어당기며 먹고싶은 생각이 들게 합니다

한참을 표지만 바라보다 꿀꺽. 침한번 삼키고 말았네요

 

책을 펼치면 예쁜 편지봉투가 있구요.

그 안에 친절한 맛 실험 기록장이 있어요

큼직큼직 알아보기 쉽고 이해햐기 쉽게 잘 짜여진 내용들

하나하나 세심하게 잘 설명을 해주었네요

아직 아가가 어려서 같이 실험을 할순 없지만 얼른 해보고 싶어 안달이 났어요

제가 좀. 나이보단 많이 어려서인가봐요

 

먹는 것을 좋아해요? 음식이 궁금한가요? 던져진 질문에

"네" 하고 큰소리로 말해버렸네요. 봐요 제가 어리다고 했잖아요

어렵고 재미없는 과학을 이렇게 접근할수있구나 하는 생각을 하며

책을 한장한장 보고 또 보고 합니다

이 책 만들기 참 힘들었겠다. 생각이 들었네요.

그리고, 과학실험을 하면서 혹시나 있을 사고에 대비해 아이들에게 경고 문구도

빠뜨리지 않고 해주는 그 세심한 배려

과학실험의 맛보기였지만 그 다음번 그 다음번도 기대되는

정말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과학공부시간이 되었네요

 

과학에 재미를 못느끼는 아이가 있다면 부모님과 함께 이 책을 권하고 싶어요

초콜릿, 케이크, 사탕등 아이가 좋아하는 것들을 하나씩 해보며

맛있는 실험을 통해 한발짝 더 과학과 가깝게 해주고

재미난 과학이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어주면 좋을거 같아요

전 아이가 어려서 조카에게 이 책을 선물할까 생각하네요

과학을 좋아하는 초등 2학년 조카녀석은 이 책을 아주 좋아하겠죠

 

좋은 시간이 되어준 그리고, 좋은 선물이 되어준 맛보기 과학실험책

아이를 가진 엄마라면 꼭 추천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