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잼 쉬운 여행 영어 - 아주 쉽게 따라하는 여행 영어의 모든 것 잼잼 쉬운 영어
서지위.장현애 지음 / 반석출판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국내여행은 자주 다니지만 결혼하고 애 낳고 난 후로는 해외여행은 한 번도 못 갔었어요. 아이들도 큰 만큼 해외여행 계획 짜서 한번 가보고 싶은 마음 가득이에요. 번역기가 있다지만 외국으로 가면 언어가 안돼서 답답한 경우가 많은데요. 여행에서 필요한 단어와 회화를 모아 둔 책이 있다고 해서 읽어보았어요. 해외로 여행 가시는 분 중 저처럼 영어에 자신 없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이 책은 PART1과 PART2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PART1에서는 여행지에서 자주 사용하는 어휘위주로 나와있는데요. 영어단어와 그림이 함께 나와있어 쉽게 익힐 수 있어요. PART2는 여행을 할 때 부딪힐 수 있는 상황을 여행 순서에 맞게 일상회화들이 나와있어요. 그림들이 컬러로 되어 눈에 쏙 들어오고 너무 귀여워요.



영어 읽기에 자신 없으신 분들을 위해서 영어 단어 아래에 영어 발음을 한국어로 써져있어요. 영어를 배우기 시작한 아이들도 단어 익히기에 좋은 것 같아요.



한국어 그대로 읽는 것도 좋지만 정확한 발음 연습을 위해 QR코드가 있어서 원어민 발음을 들으며 학습할 수 있어요. 일일이 찾아보는게 아니고 바로 확인해서 들을 수 있다는게 정말 편하더라고요. 발음을 계속적으로 따라 말하다 보면 술술 잘 말하게 되는 날이 오겠죠??


출발, 도착, 교통, 관광, 쇼핑, 식사, 숙소, 통신, 여행, 질병, 사고와 관련되어 상황에 필요한 영어 단어와 회화가 적혀있어요. 뿐만 아니라 일상회화까지 모두 한 권에 담겨 있어서 여행 갈 때 이 책 하나만 들고 가도 될것 같아요.

여행에서 발생할 수 있는 질병이나 사고와 관련된 꼭 알아두면 좋은 회화도 익힐 수 있어서 정말 유익하네요. 여행 갈 때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알고 있으면 좋은 일상회화들도 많아서 집에 한 권씩 두면 정말 좋은 책이에요. 영어를 자주 사용하지 않아서 회화는 참 어려운데 저처럼 말하기에 어려움 있는 분들께 도움 되는 유익한 책이라 생각 들어요. 자신 있게 영어로 말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잼잼 쉬운 여행 영어>와 함께 영어회화 공부해 보아요^^





* 본 리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