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멍아, 멍멍아, 지금 기분이 어때? - 슬라이드 조작 그림책 아장아장
조 롯지 지음 / 사파리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집 둘째가 두돌이 지나 이제 30개월이 되었어요 저희집아이는 말이 조금 느린편이라 모든걸 행동으로 표현하는 아이였는데 드디어 말을 조금씩하기 시작했어요
매일 매일 자기 주장이 점점 강해지고 말도 배우기 시작하면서 "나도나도""내가내가" "흥 미워!" 자신의 감정을 말로 내 뱉기 시작했답니다. 아이들에게는 감정이라는 것이 애매모호해서 표현하기가 힘든부분이고 말이 아직 완벽한 구사가 안되는 아이들에게는 특히 힘드니 더더욱 배워야 할것같았어요
그래서 아이를 위해 요즘 감정책에 대한 관심이 부쩍 많이 가지고 이것저것 감정 인성책을 많이 찾아보고 있었어요
마침 사파리에서 영유아에게 쉽게 접근할수있는 조작북으로 멍멍아, 멍멍, 지금기분이 어때? 책 이 나온건 발견!!
빠르게 신청하여 받아볼수있었습니다.
멍멍이와 꼬마기린, 큰곰, 사자까지 기분을 물어 보고 동물들의 기분을 알기위해 슬라이드를 밀고 당기는 조작을 해서 쉽고 직관적으로 아이가 동물들의 기분을 알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어 지금 3살 우리딸에게 너무좋은책이었습니다
행복해 슬퍼 놀랐어 화가나 !! 아이가 하나하나 말을 따라해보고 밤마다 책을 가져와 잠자리독서로 보고있어요
저희집 아이는 사자가 배가고파 화가나 어흥 했더니 깔깔깔
엄마가 혼심의 힘을다해연기하면서 읽어주니 재미는 두배가된듯합니다
어서도망가는게좋을껄했더니 이미 장난치면 달아나기바쁘네요 잠잘때 읽어주니 한바탕 소동이 일어나지만 재미있으니 어쩌겠어요? 아이와 감정이야기할수있는 좋은책입니다 사파리출판사의 책은 사운드펜이 되는 책들이 있는데요 이책또한 뒷면에 사운드펜 표시가 되어 있어요
사파리펜까지 보유하고 있다면 더 활용하기 좋을듯합니다.
돌아기부터 쭉 보아도 좋을것같아요 추천추천입니다.

본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독서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맘수다 #책세상 #책세상맘수다카페 #사파리출판사 #멍멍아,멍멍아,지금기분이어때? #감정그림책 #3세그림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