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 명의 목숨
피터 스완슨 지음, 노진선 옮김 / 문학동네 / 202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아홉명의목숨 #피터스완슨 #노진선 옮김 #문학동네 #도서협찬 #20240830

💭<죽여 마땅한 사람들>, <살려 마땅한 사람들> 작품으로 알게 된 피터 스완슨 작가의 신작 <아홉 명의 목숨> !!

💭이 작품은 애거사 크리스티의 고전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를 재해석한 소설이다.

💭관련이 없는 아홉 명의 이름이 적힌 명단. 자신의 이름이 적힌 아홉 명의 명단을 받은 사람들은 영문도 모른채 죽임을 당한다.

누가, 도대체 왜 살인을 저지르고 있는지, 아홉 명의 사람들은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알지 못한 채 사람들이 차례로 죽게 되고 거기에서 오는 긴장감에 다음 장면이 더욱 궁금해진다.

피해자들을 최대한 고통 없이 죽이려고 여러 가지 방법을 선택하는 범인. 범인을 쫓다보면 역시 추미스에 빠질 수 없는 반전이 기다리고 있다.

아홉 명을 표적으로 삼은 범인의 의도가 무엇인지, 그리고 범인은 누구인지 추리해보며 재미있게 읽어볼 수 있었다.

부록으로 피해자 아홉 명의 간단한 프로필과 추리를 하며 메모를 할 수 있도록 메모란이 있는 엽서가 들어있다.

메모를 한 건 스포가 될 수 있으니 비공개! ㅋㅋ

보내주신 책,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

✏️"친밀감을 결정하는 것은 시간이나 기회가 아니라 오로지 성향이다. 어떤 사람에게는 칠 년이라는 시간도 서로를 알아가기에 부족할 수 있고, 어떤 사람에게는 칠 일 만으로도 충분할 수 있다."

#책 #독서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독서스타그램 #책문장 #책글귀 #독서기록 #책추천 #취미 #책한줄  #책읽기 #서평 #책리뷰 #독서일기 #문장 #글귀 #소설 #추리소설 #추미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