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유나 다이어리
유나 편집부 지음 / 유나 / 2020년 11월
평점 :
품절


어느덧 다사다난 하였던 2020년도 이제
마지막 달력 한장을 앞두고 있네요
이 맘때쯤 가장 생각나는게 바로

다이어리지요 ㅋ

올해 고생해준 너덜너덜해진 
올해의 제 다이어리를 보내주고
내년엔 어떤 다이어리와 함께 할까 하는
작은 설렘의 계절이에요 ㅋ

요 어린왕자가 2021년은 저와 함께 하게 되었어요
어린왕자,,,
어릴땐 그저 심오하기만 하고 어려웠던 책이 었는데
어느새 어른이 되서는 
읽고 또 읽고 싶은 책 중 하나에요 ㅋ
그래서 너무 좋아하고 아련한 캐릭터지요

군청색 밤하늘을 표현한듯한 표지에
별처럼 황금색 빛나는 무늬로 앞면엔 어린왕자
뒷면엔 코끼리를 삼킨 보아구렁이를 그려놓았어요

하드하고 고급진 다이어리 커버에
고무줄로 다이어리를 들고 다닐땐
펼쳐지지 않게 고정되게 잡아주도록 
되어있었어요

앞뒷면 안쪽은 
표지의 연장선같으면서도 
몽환적 느낌의 우주가 그려져있어요

차례로 연간계획, 월간계획, 주간계획으로
세부화 되어 나누어져 있어요
각 챕터 사이사이에는 캘린더 처럼 
삽화와 명언들이 적혀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ㅋ

마지막 챕터에는
노트, 모눈종이, 점종이 등
메모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다이어리를 쓴진 얼마 되지않았지만
매번 쓰다보면 제일 앞에 
월간 캘린더만 주구장창 이용하고 
나머지 부분들은 빈상태로 끝날때가 대다수였는데

이렇게 챕터별로 세세하게 
연간 월간 주간으로 나누어주면 
각 날짜별로 스케쥴이나 메모, 일기 등을 써서 
모든 부분을 다 사용하기 좋을거 같았어요

중간중간 좋아하는 어린왕자와 명언까지 담겨있어
너무 만족스러운 다이어리 같아요

나의 2021년을 잘 부탁해 어린왕자


‘본 포스팅은 출판사로부터 서적만을 제공 받아 작성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